‘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1 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제공 선두업체인 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 http://www.acronis.co.kr)는 오늘, 개인 PC 사용자들이 하드 드라이브의 성능을 향상하고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스크 관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1 홈 (Acronis® Disk Director® 11 Hom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1 홈은 개인 사용자들에게 강력한 디스크 관리 툴을 제공함으로써 리사이징, 볼륨 분할 및 통합을 안전하고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외에도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1 홈은 하나의 PC에 다수의 운영 체제를 설치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최신 버전의 윈도우를 구동하는 동시에 다른 운영 체제상에서 구동하는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함께 구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1 홈은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홈 2010 백업 앤 리커버리 제품군의 주요 기능을 제공하여, PC상에 데이터 전용 파티션과 애플리케이션 전용 파티션을 생성할 수 있으며, 데이터 파티션상의 변경 내용만 백업함으로써,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거나 새로운 패치를 적용하기 전까지 전체 시스템 파티션을 백업해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1 홈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다이내믹 디스크 지원 – 볼륨을 다수의 물리적 디스크로 분배
· 미러 볼륨을 추가하거나 관리가 가능. 이를 통해 기본 볼륨을 미러 볼륨 추가를 통해 고장 방지 되도록 설정
· 대용량 디스크를 지원하며 2TB 이상의 볼륨 생성 가능
· 운영체제 및 애플리케이션을 재설치하지 않고도 디스크를 새로운 하드디스크에 복제 가능
· 새로운 유저인터페이스로 디스크 및 파티션상에서 쉽게 구동 가능
· 윈도우 7 및 64 비트 지원

아크로니스 코리아 서호익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새로운 버전의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는 기존 버전에서 선보였던 많은 기능들을 더욱 향상시켰을 뿐 아니라, 윈도우 7 지원, 다이내믹 디스크 지원 및 새로운 하드 디스크로의 디스크 복제 기능등과 같은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했다.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1 홈은 사용하기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선보이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1 홈은 윈도우 지원 운영체제(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및 윈도우 7)상에서 구동되며, FAT 16, FAT 32, NTFS, Ext2, Ext3, Reiser FS3 및 Linux SWAP 파일 시스템을 지원하며, 현재 출시된 제품은 한글화를 지원하지 않는다.

웹사이트: http://www.acroniskorea.co.kr

연락처

아크로니스 한국 담당:
서호익 마케팅/채널 상무
02-501-1882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