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빅토리움’ KT농구단 선수숙소에 최첨단 ‘옥시웰 산소발생기’ 설치
수원시 장안구 정자3동에 위치한 올레 빅토리움은 지상 4층, 연면적 4,812평방미터(1,458평)의 규모로 건립됐으며, 1층에는 체력훈련장, 물리치료실, 경기분석실, 사우나, 회의실, 식당 등이 있고, 2층에는 농구연습장과 감독실, 선수대기실, 3층과 4층은 선수단 숙소로 구성되어 있는데 여기에 선수들의 건강을 도모하기 위하여 산소발생기를 설치하였다.
원활한 산소(O2)의 공급은 대기의 오염이나 밀폐된 공간에서의 생활로 인해 지친 도시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특히, 운동을 하는 선수들의 피로회복을 빠르게 도와준다. 근육이 운동을 하게 되면, 운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만들기 위해서 필연적으로 피로 물질인 젓산이 발생하여 근육내 쌓이게 되는데 이때 젓산을 빨리 분해 하지 않으면 피로회복이 늦어져 운동을 하는 선수들에게는 악영향을 끼칠 수 있게 된다.
‘산소(O2)는 이러한 젓산을 분해 하는 것을 도와주고 있지만 일반적인 환경에서 산소(O2)의 공급은 그리 원활하지 않아 일반인들의 피로회복은 물론 운동을 하는 선수들이 산소발생기를 사용하여 좀 더 나은 산소(O2)환경을 만들어 주고 있다‘고 옥서스코리아(www.oxuskorea.com) 관계자는 말했다.
실제로 KT 농구단숙소에 산소발생기를 설치하는 것과는 다르게 SK와이번즈나 전남드래곤즈의 선수이동버스에 산소발생 시스템을 도입하여 선수들이 이동하는 동안 충분한 산소공급으로 선수들의 피로회복 등 건강에 도움을 주고 있다.
그밖에 산소(O2)는 혈류량을 증가시켜 성인병 예방과 면역력에 영향을 주고 있다. 그래서 대우건설, 현대건설, 벽산건설 등 많은 건설사들이 주민공동 시설인 노인정이나 스포츠센터, 사무실 등에 산소발생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도입을 하고 있는 추세다.
그 동안 국내 산소발생기 시장을 주도해온 옥서스코리아는 ‘마시는 산소’가 아닌 ‘맛있는 산소’를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이제는 일반 가정이나 사업장을 뛰어 넘어 좀 더 많은 이들이 충분한 산소(O2)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보급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xuskorea.com
연락처
옥서스코리아
양연수 실장
080-242-02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