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신모델 포티에잇(XL1200X) 화보 공개

서울--(뉴스와이어)--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최근 모터사이클 라이프 매거진 ‘스쿠터앤스타일’과 함께 2011년 할리데이비슨 신모델 ‘포티에잇(XL1200X)’으로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포티에잇’은 사이드 미러가 핸들바 아래 장착돼 독특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클래식 모터사이클로 레이싱 모델 이채은이 착용한 할리데이비슨 가을 의류 신상품과 함께 촬영되었다.

‘포티에잇’은 48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포티에잇’에 탑재된 ‘피넛(Peanut)’ 스타일 연료 탱크의 출시 년도가 1948년이라 붙여진 이름이다. 연료 탱크 용량도 1948년도에 출시된 최초의 피넛 연료 탱크 스타일을 구현하기 위해 기존 3.3갤런 보다 작은 2.1갤런(약 8L)로 설계되었다. 소비자 가격은 1957만원.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다가오는 10월 8일(금)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악스코리아’에서 포티에잇(XL1200X)을 비롯 슈퍼로우(XL883L), 로드 글라이드 울트라(FLTRU)와 같은 할리데이비슨 신모델과 함께 2011년 신차발표회를 진행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개요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 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A(Parts & Accessories: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ley-korea.com

연락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홍세나
070-7405-82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