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이상화·이승훈 빙상 3인방, ‘엄마김치 사랑 캠페인’ 전개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0-09-29 09:54
서울--(뉴스와이어)--빙상 3인방 모태범, 이상화, 이승훈 선수가 금메달의 원동력이 된 아삭한 엄마 김치 맛의 비법을 공개하며 ‘엄마김치 사랑 캠페인’에 동참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삼성 지펠 아삭의 ‘엄마김치 사랑 캠페인’은 지난 겨울 온 국민에게 값진 금메달 선물을 안겨주며 일약 국민 영웅으로 떠오른 세 선수의 참여로 주목 받고 있다. 이 캠페인의 신호탄이 된 것은 국민 아들 이미지로 대한민국 엄마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이승기의 삼성 지펠 아삭 TVCF <엄마김치최고>편이다.

엄마의 완벽한 김치 맛에 매료돼 엄마에게 고마움의 백허그를 선사하며 각별한 애정을 과시했던 이승기를 시작으로, 맛있는 엄마 김치 맛을 매개로 엄마의 소중한 사랑을 확인하는 이번 캠페인에 유명인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는 것. 아삭하고 상큼한 김치 맛을 연상케 하는 당찬 빙상 3인방이 그 첫 번째 주자로 나섰다.

10월 1일 케이블 TV를 통해 전파를 타기 시작하는 빙상 3인방의 캠페인 동영상에는 삼성 지펠 아삭 TVCF에서 ‘이승기 백허그’로 화제를 모았던 백허그가 그대로 재현됐다. 그 동안 훈련 때문에 가족과의 시간을 갖기 힘들었던 세 선수가 이번 촬영을 계기로 엄마와 함께 ‘엄마표 김치’를 만들면서 힘들고 지칠 때마다 따뜻하게 다독여 주셨던 엄마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백허그로 표현한 것.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친 세 선수는 각자의 엄마 김치가 더 맛있다며 ‘엄마 김치 맛 배틀’을 제안하기도 하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빙상 3인방 금메달의 비결이 담긴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은 “그 동안 빙상 경기장에서만 볼 수 있었던 선수들이 엄마와 오순도순 둘러 앉아 김치를 담그는 모습이 정겹고 신선하다”며 “오늘 집에 가면 세 선수들처럼 엄마를 뒤에서 꼭 안아드려야겠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엄마김치 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위해 ‘우리엄마 김치사랑 이야기’라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에 10월 24일까지 김치와 관련된 우리 가족만의 추억과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1대 및 이승기 팬미팅 초대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황은미
02-3210-96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