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테네 올림픽 메달의 영광 먼저 경험하세요
먼저‘아테네 금메달을 찾아라’이벤트는 특정 게임 속에서 금메달을 10개 획득하면 원하는 경품에 1번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로, 메달을 많이 얻을수록 복수응모가 가능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금메달을 얻을 수 있는 게임으로는 캐주얼 게임인‘야채부락리’,‘사천성’‘테트리스 플러스’와 온라인 RPG인‘트릭스터’,‘다크에덴’이 있으며, 각 게임 별로 게임 속에서 승리하거나 아이템을 획득하면 금메달을 얻을 수 있다.
원하는 경품에 응모해 즉석에서 나오는 당첨결과에 따라 MP3, 디지털카메라, 국가대표 유니폼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고,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금메달을 다시 획득하여 재도전 할 수 있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이번 이벤트는 경기에서 우승을 하면 금메달을 수여하는 올림픽 경기의 방식을 게임에 도입한 것으로, 유저들은 넷마블의 게임속에서 2004 아테네 올림픽을 미리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아테네 올림픽의 열기가 뜨거운 만큼 회원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아테네의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림픽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금메달 아바타 아이템을 증정하는 ‘태극전사 파이팅’이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 보도자료는 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