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는 공부가 아닌 말하기 연습…에듀윈스 ‘20분 영어’ 말하기 학습에 효과 높아

서울--(뉴스와이어)--우리는 영어하면 대부분 ‘영어공부’를 떠올린다. 문제는 여기서부터 시작된다. 정규교육과정과 대학과 직장에서도 끊임없이 영어공부를 한다. 그렇게 공부 하고도 외국인과 만나면 사소한 대화도 못하는 것은 왜일까? 그 이유는 영어를 실제 생활 속에서 습득 하지 못하고 공부로만 여기기 때문이다.

영어 온라인강의 사이트 에듀윈스(www.eduwins.co.kr)는 하루 20분씩 투자로 2개월 후 자신도 모르게 기초적인 문장이 저절로 술술 나오는 ‘20분 영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에듀윈스 ‘20분 영어’는 자전거나 운전을 처음 배우게 될 때처럼 하루 20분씩 투자 하면 그 어렵던 영어말하기가 쉽게 해결될 수 있도록 한다. 문법위주의 주입식 교육으로 말하는 법을 잊어버린 모든 사람들에게 서툴러도 소리 내어 말하기를 유도하고, 그 다음 이야기를 이어가도록 돕는다.

에듀윈스 박명선 대표 강사는 “영어말하기 교육에서는 떠듬떠듬 말해도 우선 말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말한다.

에듀윈스 ‘20분 영어’는 말 그대로 왕초보를 위한 강의다. 영어를 처음 접하는 성인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가장 많이 들어본 단어를 사용해 말하기에 역점을 뒀다. 또 온라인강의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딱딱한 교재 없이 오직 말하는 연습만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게 한다. 강의와 함께 제공되는 문장(프린트)을 보면서 직접 말해보기만 하면 되는 것이다.

한 에듀윈스 수강자는 “쉬운 단어와 문장을 반복하여 말 하다 보니 말하는 재미가 생기고 한 달이 지나자 자연스럽게 영어가 입에서 튀어나와 자꾸 한국말을 영어로 바꿔 말해보고 싶어졌다. 그리고 역시 영어는 공부가 아닌 말하는 연습이구나 하는 것을 깨달았다”전했다.

에듀윈스 ‘20분 영어’로 그토록 원하던 원어민과의 자연스러운 대화의 꿈을 이뤄보자.

웹사이트: http://www.eduwins.co.kr

연락처

에듀윈스
황덕우
010-9014-2594

이 보도자료는 에듀윈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