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고메 2010…스타 셰프 마스터 클래스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세계 4위 레스토랑의 ‘조르디 로카’ 셰프 깻잎과 흙으로 만든 디저트로 눈길

29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서울관광마케팅과 한식재단이 공동 주최하는 푸드 페스티벌 ‘서울 고메 2010(Seoul Gourmet 2010/www.seoulgourmet.org)’의 일환으로 세계 정상급 셰프 7명과 국내 요리 전문인들이 이틀간 직접 자신의 요리를 시연하며 비법을 전수하는 요리특강, ‘스타 셰프 마스터 클래스(Star Chefs Master Class)’의 둘째 날 행사가 열렸다.

세계 4위 레스토랑의 셰프이며, 향수 디저트 메뉴의 선두주자인 ‘조르디 로카(스페인)’는 한국의 깻잎과 함께 흙을 이용한 소스, 초콜릿을 활용한 새로운 디저트를 만들어 한국 식자재와 과학적인 조리법을 선보이며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국의 김진래 셰프 ‘전통장의 현대적 해석’, 이민 셰프 ‘제주도 청정 재료의 향연’

29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서울관광마케팅과 한식재단이 공동 주최하는 푸드 페스티벌 ‘서울 고메 2010(Seoul Gourmet 2010/www.seoulgourmet.org)’의 일환으로 세계 정상급 셰프 7명과 국내 요리 전문인들이 이틀간 직접 자신의 요리를 시연하며 비법을 전수하는 요리특강, ‘스타 셰프 마스터 클래스(Star Chefs Master Class)’의 둘째 날 행사가 열렸다.

한국의 김진래 셰프는 씨간장 소스를 이용한 쇠고기 구이와 감귤 청장소스를 응용한 샐러드를 선보이며 한국 전통장류의 현대적 해석과 응용 가능성을 보여줬고, 이민 셰프는 제주도의 성게를 이용한 소스의 미역 스파게티 톳 샐러드 등 제주도의 청정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였다.

서울관광마케팅 개요
서울관광마케팅은 서울의 관광과 MICE 산업을 세계적 수준으로 향상시키기 위하여 설립된 전문성 있는 인적자원을 보유하고 민간과 공동사업이 가능한 마케팅 전담기구다. 서울시 마케팅사업 전담기구를 통해 전문성과 효율성을 추구하고 관광마케팅 사업의 공익성과 수익성을 조화시켜 지속 가능한 사업을 추진한다.

웹사이트: http://www.seoulwelcome.com

연락처

레브커뮤니케이션즈
장도선 차장
02-523-310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