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 BREW게임 日 KDDI에 서비스
모바일 게임회사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병기, www.clubzio.com)는 일본 대표적인 이동통신사인 KDDI (www.kddi .com) 를 통해 지난해 모바일 게임 5종을 서비스한데 이어 또다시 지오의 새로운 모바일 게임 2종을 5월중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서비스 되는 게임은 ‘ZIO Bowling’, ‘ZIOGolf’로 일본 브루 블랫폼(Brew) 기반에 최적화한 게임이다. 일본 KDDI에서 1회 다운로드시 ¥200(약 2,000원) 정도의 요금으로 제공된다.
지오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지오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며, 향후 다양한 모바일 컨텐츠를 개발하여 일본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ZIO Bowling’ 게임은 볼링게임으로 볼의 굴릴 방향, 스핀, 파워등 조작이 최소화된 최상의 유저 인터페이스 환경을 제공하며, 편리한 조작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ZIOGolf’ 게임은 지오의 대표적인 게임으로 사용자가 휴대폰의 키 조작만으로 정확한 퍼팅과 세밀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현되어 모바일 환경에 적당한 게임요소만을 극대화 하였다. 또한 휴대폰 속 드넓게 펼쳐진 골프코스에서 시원한 샷을 날리는 묘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여 현장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오인터랙티브는 97년 8월 설립된 모바일 게임 개발 전문 업체. 휴대폰용 정통 골프게임인 ‘폰골프’를 비롯하여 ‘우당탕탕헤어샵’, ‘충무공1592’, ‘원버튼공튀기기’, ‘내맘찾아100층’, ‘팔도배달달구지’, ‘오토스타츠’, ‘XI5’, ‘알라딘 어드벤처’ 등 다양한 모바일게임을 서비스 하고있으며, PDA용 게임으로는 3D 골프시뮬레이션 게임 ‘지오골프’를 비롯하여 ‘메탈리언1,2’, ‘심시티2000™’등을 개발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lubzio.com
연락처
지오인터랙티브 조진영 02.3218.8203
-
2010년 6월 24일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