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 유아제품 공부하면 미술교구 선물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10-09-30 10:19
서울--(뉴스와이어)--대교(대표이사 박명규)가 눈높이 유아프로그램을 학습하는 신규 회원에게 미술교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교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눈높이한글, 눈높이놀이수학, 슈퍼톡톡, 눈높이창의독서 등 유아제품에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눈높이아티맘’ 미술교구 1개월 분을 선물로 제공한다.

눈높이아티맘은 언어표현력이 충분히 발달하지 않은 37개월부터 8세까지 아동을 대상으로 정서발달과 창조적인 표현력을 길러주는 미술학습 프로그램이다. 선생님의 방문 없이도 집에서 엄마와 함께 다양한 미술활동을 할 수 있다.

대교는 이벤트와 함께 눈높이 유아제품을 두 과목 이상 학습하는 회원에게 패키지 할인을 제공한다. 유아제품 과목별 회비는 각 39,000원으로 두 과목 학습 시 9,000원, 세 과목 학습 시 13,500원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대교의 눈높이 유아프로그램은 유아의 건강을 고려해 콩기름으로 인쇄했으며, 다양한 교구재를 구성해 처음으로 학습을 시작하는 유아의 학습 흥미를 높였다.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대교 기획홍보팀
김봉환 과장
02-829-06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