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카리스마 가희, 여군 후보 1위로 뽑혀

서울--(뉴스와이어)--군복무 기간이 이슈가 되고 있는 요즘, 여자들도 함께 군생활을 한다면 국방의 의무가 조금은 가볍게 느껴지지 않을까 싶다. 만약 여자 가수들도 군대에 간다면, 가장 씩씩하게 잘 해낼 것 같은 가수는 누구일지 네티즌들에게 물어보았다.

지난 9월 21일~9월 27일까지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에서 ‘여군으로도 어울릴 것 같은 가수는?’ 라는 주제로 벅스 투표를 진행한 결과, 49%의 높은 지지를 받은 가희(애프터스쿨)가 1위를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무대 위 카리스마로만 비교해도 여군은 박가희뿐!’이라며 여군으로서도 손색이 없다고 평했다. 가희는 요즘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위는 205표(29%)를 얻은 씨엘(2NE1)이 올랐다. 평소에도 씩씩하고 당찬 모습을 보여준 씨엘은 ‘Go Away’ 뮤직비디오에서는 카레이서로 분장, 이별의 상처를 당당하게 극복하는 모습을 연기하며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씨엘의 씩씩한 모습이 여군의 강인한 모습과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다. 2NE1의 ‘To Anyone’ 앨범은 공개당시 전곡이 벅스 차트에 오르며 화제를 불러모으기도 했다.

3위는 ‘dB Rider’로 활동중인 손담비가 9.3%의 득표율로 선정됐다. 파워풀하고 섹시한 댄스가 매력적인 손담비는 지난 28일 처음으로 5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미니 콘서트 형식의 팬미팅을 가졌는데 여자들보다 남성팬들의 참석이 많았다는 후문이다.

4위는 8.6%의 득표율을 얻은 현아(포미닛)가 차지했고, 5위와 6위에는 각각 전효성(시크릿), 소유(씨스타)가 올랐다.

한편 이번 벅스 투표는 추석 연휴의 기간으로 전반적으로 참여율이 저조함에도 불구하고, 1위와 2에 집중적으로 표가 몰려, 치열한 경쟁을 벌이기도 했다.

현재 벅스(www.bugs.co.kr)에서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산후조리를 잘 도와줄 것 같은 남자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 진행 중이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김은지
02-6907-90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