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에서 ‘레드애플’ 티저영상 돌풍
레드애플(LEDApple)의 티저영상은 기존 아이돌그룹의 댄스위주 영상콘티를 탈피한 화려한 연주 퍼포먼스와 몽환적인 연기가 돋보이는 드라마콘서트의 성격을 잘 표현해 주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강렬한 드럼연주에 푹 빠져 있다 보면 어느새 남성인 듯 여성 같은 카멜레온 이오의 매력에 시선집중이 되는 모양새이다. 해외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이오의 화장하는 모습을 보고 다양한 의견을 달고 있으며 몸동작, 얼굴표정에서 여자의 느낌이 살아있다며 이오의 정체성에 대해서 밴드돌이라는 호칭까지 부치며 논란을 벌이고 있다.
레드애플(LedApple)의 소속사 스타토리는 “뮤직비디오 본영상에서는 티저영상에서 보여진 모습보다 더 강렬한 느낌을 받을 수는 있겠지만 이오는 정말 예쁘지만 남성스런 양성적 이미지의 남자로 더 이상 논란이 확산되지 않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오는 10월 7일 음원 공개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으로 티저영상의 스토리 전개가 어떻게 마무리될 지에 대해 많은 기대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백지영의 대쉬가 아닌 리메이크한 레드애플(LedApple)만의 ‘대쉬’ 노래가 궁금하다면 데뷔 전 스페설 무대인 10월 6일 ‘부산국제영화제’의 전야제 행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소속사 홈페이지(http://www.startory.com)에서는 마이그룸(http://www.mygroom.co.kr)의 상품권과 레드애플의 사인CD를 제공하는 음원 미리 듣기와 티저영상 감상평 쓰기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startory.com
연락처
스타토리 기획팀
대리 이효진
02-501-0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