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캐주얼 액션 RPG ‘엘프하임’ 출시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10-09-30 16:10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모바일’(www.allstar.co.kr)은 마노디오(대표 조철우 신수원), 팔라딘(대표 변승환)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게임 <엘프하임>을 이동통신 3사에 순차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금일(30일) 밝혔다.

금일(30일)에는 처음으로 <엘프하임>이 팔라딘을 통해 SKT에 출시돼, 서비스를 시작한다.

캐주얼 액션 RPG 게임 <엘프하임>은 미지의 땅 엘프하임에서 펼쳐지는 ‘레이나’(히로인)와 영웅들의 모험을 그리고 있으며, 지난 한달 동안 실시됐던 비공개테스트에서 아기자기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포메이션 전투, 자유 전투 등을 구현해 유저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지난 18개월간 KTH ‘올스타모바일’과 마노디오, 팔라딘은 <엘프하임>에 최신 게임 트렌드를 녹여내고자 온라인 게임의 특징으로 꼽히는 영입 및 파티 시스템을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시켰다. 그 결과 <엘프하임>에는 7종의 직업별(기사, 거너, 마법사 등) 서브 캐릭터와 용병 영입으로 총 13종의 캐릭터까지 전략적으로 활용 할 수 있으며, 이 중 3종을 선택해 파티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엘프하임>은 본 편 스토리 외에도 매 월 스테이지를 업데이트 해 차별화된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KTH 모바일게임사업팀 김동숙 팀장은 “13종의 직업별 캐릭터가 등장하는 <엘프하임>은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의 성향을 골고루 반영하기 위해 각 캐릭터들의 동작 하나하나까지 공을 들인 작품이다”며, “<엘프하임>을 시작으로 ‘다크월드’, ‘와일드프론티어2’로 이어지는 ‘올스타모바일’ 하반기 RPG 라인업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KTH ‘올스타모바일’과 팔라딘은 <엘프하임>의 SKT 출시를 기념해 10월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게임을 다운받은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삼성 e-북, 최신 MP3플레이어, 영화예매권 등 약 450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엘프하임>은 SKT 휴대폰에서 ‘320 + NATE’, 또는 ‘최신게임’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4,000원이다. KT, LG U+에서는 10월 중순 경 출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 게임사업본부 PR
김효은 사원
070-8889-3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