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스(ktis), ‘114 다량 안내 서비스’ 확대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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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티아이에스 코스피 058860
2010-10-01 09:37
서울--(뉴스와이어)--114 전화번호안내 서비스와 QOOK&SHOW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케이티스(대표이사 노태석, 이하 ktis)는 114 이용 고객의 편의 제고를 위해 오는 10월 1일부터 ‘문의호 다량안내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문의호 다량안내 서비스는 114 이용 고객이 2건 이상의 전화번호 안내를 받고자 할 경우 전화, 팩스 등의 방법으로 고객이 원하는 다수의 전화번호를 동시에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용방법은 114로 전화를 걸어(휴대폰에서는 지역번호+114) 상담사에게 다수의 상호나 업종을 문의하면 된다.

기존에도 문의호 다량안내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었으나, 유선전화를 통해서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했다. 이통사와의 과금 문제 등으로 휴대폰으로 문의한 고객에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휴대폰 이용 고객은 다수의 전화번호를 안내 받기 위해 수차례 114에 전화를 하는 번거로움을 겪을 수밖에 없었다.

ktis 관계자는 114 이용고객 중 휴대폰 이용 고객이 55%를 넘어설 정도로 무선 이용률이 증가하고 있어 금번 서비스 확대 시행을 통해 이 같은 고객 불편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편의를 위해 거듭 생각하는 114 번호안내 서비스를 운영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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