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사이버샷, ‘설리’ 모델로 한 광고 및 신제품 프로모션 시동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0-10-01 09:54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사이버샷 하반기 신제품 3종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다양한 런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월 1일경 첫 방영 예정인 소니 사이버샷 DSC-TX9의 TV CF는 사이버샷의 신제품의 새로운 기능인 3D 사진 촬영과 연사 기능, 중력 틸팅을 활용해 사진촬영과 감상을 한 번에 즐기는 설리의 발랄한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표현했다.

이번 사이버샷의 새 모델로 선정된 설리는 최근 가수는 물론 MC, CF 모델까지 활동영역을 넓히며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대표적인 아이돌 스타로서 이연희, 신민아를 잇는 3대 사이버샷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가을에 출시된 사이버샷 신제품 TX9, WX5는 광고 모델로 선정된 걸그룹 f(x)의 설리를 통해 일명 ‘설리 디카’라는 애칭을 얻으며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컴팩트 디카 최초로 싱글 렌즈 3D 촬영기능을 탑재한 TX9, WX5는 3D 스틸 이미지 촬영이 가능한 제품으로 Full HD AVCHD 동영상 촬영 기능과 DSLR 급 사진 촬영 성능을 탑재하고도 사이버샷 브랜드 특유의 경량화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극대화해 인기가 높다. 함께 출시된 T99 역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인물 촬영에 최적화된 ‘소프트 스킨’ 기능 등을 탑재해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광고 온에어에 맞춰 오는 4일 오픈하는 사이버샷 마이크로사이트 (www.sony.co.kr/cybershot)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버스트 슈팅’ 기능을 비롯해 3D 파노라마, 소프트 스킨 등 총 3개의 주력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이벤트 창을 통해 제품의 주력 기능을 시연해보고 게임을 즐기듯 참여할 수 있어 더욱 이색적이다.

또한 소니 사이버샷에서는 신제품 구입 및 정품 등록 유저들을 위한 ‘사이버샷 런칭 페스티벌(Cyber-shot Launching Festival)’을 실시한다. 소니 사이버샷의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4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사이버샷 하반기 신제품을 구입하고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한 고객에게 PIIQ5 이어폰, 배터리, 고급 파우치 등 모델 별로 마련된 다양하고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이버샷 런칭 페스티벌’의 해당하는 모델은 올 가을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TX9, WX5, T99 등을 포함한 3개 모델이다. 이번 이벤트는 사은품 신청은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사이버샷 모델을 구입하고 홈페이지 내 정품 등록을 한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디지털 이미징팀 오동윤 팀장은 “이번 신제품에는 디지털카메라를 더욱 흥미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제품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다 쉽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광고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 고 설명하면서 “사이버샷의 다양한 매력과 흡사한 광고 모델을 통해서 사이버샷의 다채롭고 매력적인 촬영 기능들에 대한 사용자들의 이해를 넓히고 꾸준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4일 오픈 예정인‘사이버샷 마이크로 사이트’(www.sony.co.kr/cybershot)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PR대행사 피알원_미디컴
김가원 대리
02-6370-8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