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경기도와 전력관리 R&D센터 투자에 관한 MOU체결

뉴스 제공
아나로그디바이스 나스닥 ADI
2010-10-01 11:0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신호처리용 데이터 컨버터 및 고성능 반도체 전문기업 아나로그디바이스 (www.analog.com)는 오늘 美 ADI 산호세 지사에서 경기도와 ‘전력관리’ 부문 R&D 센터에 대한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경기도 김문수 지사와 아나로그디바이스 전력관리 사업부 피터헨리(Peter Henry) 부사장이 참석해 진행된 이번 MOU를 통해 ADI는 자사의 분당 R&D 센터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 계획을 밝혔다.

아나로그디바이스는 경기도청과 KOTRA의 지원을 통해 지난 2007년 1월, 업계 최초로 경기도 분당에 ‘전력관리’부문 R&D센터를 설립한 바 있다. ADI는 전력관리 R&D 센터를 통해 국내 고객들의 니즈를 발 빠르게 파악,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왔으며 이를 통해 최근에는 LED 소자 제품의 에너지 효율성 제고를 위한 선도적인 기술 개발을 이루어냈다.

아나로그디바이스 개요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Inc. 나스닥: ADI)는 인텔리전트 에지에서 혁신이 가능하도록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는 글로벌 반도체 선도기업이다. ADI는 아날로그와 디지털, 그리고 소프트웨어 기술을 솔루션으로 결합하여 디지털화한 공장, 모빌리티, 디지털 헬스케어의 발전을 촉진하고, 기후 변화에 대처하며, 인간과 세계를 안정적으로 연결한다. FY22에 12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전 세계적으로 25,000명 이상의 직원과 125,000곳 이상의 글로벌 고객사를 보유한 ADI는 오늘날의 혁신가들이 가능성 그 이상(Ahead of What’s Possible)으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analog.com/과 LinkedIn 및 Twitter 참조.

웹사이트: http://www.analog.com

연락처

아나로그디바이스
김영란이사
02.2155.4208
이메일 보내기
 
인컴브로더
이상민 대리
02.2016.72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