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1900 시대 도래하나…지금이라도 주식살까, 더 기다릴까

서울--(뉴스와이어)--불과 한달 전만해도 코스피 1800을 넘지 못하고 재조정 받을 것이란 증시전문가들의 설득이 우세했다. 하지만 코스피1900 고지를 눈앞에 둔 지금은 초강세장을 예상하는 전문가들의 예측이 더 설득력을 가진다.

증시 주변여건도 이런 강세론자의 강변에 훈풍을 불어 넣고 있다.

지금으로부터 딱 한달전 코스피는 유럽재정위기 여파로 코스피하락 펀드환매로 코스피 조정국면 등으로 코스피 우량주들의 주가상승의 발목을 잡았었다. 그러다 유럽해운관련업에서 10월초에 한국조선업에 발주를 하기 시작하면서부터 해운주 조선주의 주도주로 시작하면서 주가는 상방으로 확실히 선을 그었다.

이런 현실에서 주식투자을 지금이라도 해야하나, 아니면 더 기다려야 하는 것일까. 주식에 관심을 가진 재테크매니어들의 저울질은 한층 더 깊어지기 마련이다.

위의 차트는 코스피 월봉인데 2007년 4월 박스권을 뚫고 상승을 시작으로 불과 3개월만에 400포인트 상승했다. 지금 주가위치도 그 때와 흡사하게 박스권을 뚫고 상승시동을 걸었다. 이런 때에 주식할 기회를 놓치면 몇 년에 한번오는 주식자산 몇배만들기 찬스를 놓친다면서 부자들의 주식연구모임에선 요즘 주식투자에 전념하고 있다.

그들이 주식고수 중에 가장 존경하는 인물은 신고가매매의 대명사인 ‘월리엄 오닐’이다. 월리엄 오닐은 신고가가 주식시장의 우량주에서 속출할 때에 공격적 매매를 하라고 권하고 종합지수 월봉이 쌍봉으로 나올땐 최대한 현금화하라고 자신의 제자들에게 가르쳤다.

주식부자클럽도 월리엄오닐의 주가분석원칙을 따라 종목을 발굴하며 매매타이밍을 잡는데 주력한다. 이런 것이 주식으로 성공하는 부자들의 마인드와 주식으로 실패하는 개미들과 다른 점이 아닐까.

(상기 보도자료는 리치스주식클럽(www.richs.kr)에서 실시간 장중강론 내용을 요약해 발표한 것입니다)

리치스주식클럽 개요
부자들의 주식투자클럽은 안전자산 선호성향으로 우량주 중심으로 주식투자하여 매년 자산의 세배에서 다섯배불리기에 도전한다.매매기법은 신고가매매기법, 20일선매매기법, 가치분석등을 통해 현시장의 주도 업종군에서 외국인과 기관과 동반매수하여 그들이 털고 나올때 같이 털고 나오며 그들이 진입할때 같이 매수한다. 어떤 종목이라도 기관과 외인이 관심을 가지지 않는 주식은 소외주로 인정하고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 우리 클럽은 월리엄오닐의 신고가매매기법을 어떤 매매기법보다도 최우선시한다.

웹사이트: http://www.richs.kr

연락처

리치스주식클럽
이상헌
070-7570-7062
010-8288-403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리치스주식클럽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