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프리스쿨, ‘영어 교육 현장을 공개합니다 Season 2’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라트
2010-10-05 09:00
서울--(뉴스와이어)--최고의 유아 기관 전문 영어프로그램 ‘튼튼영어프리스쿨’에서 전국 13만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10월 4일부터 10월 29일까지 지난 6월에 이어 두번째로 ‘영어교육 현장을 공개합니다!’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들은 튼튼영어프리스쿨 홈페이지(www.tuntunpreschool.com)에 개설된 이벤트 페이지에 동영상을 올려 자신의 영어 실력을 마음껏 자랑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튼튼영어프리스쿨 회원만 참여했던 지난 이벤트와는 다르게, 회원들은 물론, 튼튼영어프리스쿨 가맹원 및 선생님까지 참여할 수 있도록 그 이벤트 폭을 넓혔는데, 튼튼영어프리스쿨로 영어 수업을 하고 있는 원에서는 튼튼영어프리스쿨 홈페이지 또는 기존에 활용하고 있던 원내 미니홈피나 블로그에 ‘튼튼영어프리스쿨 OO반 수업’ 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을 올려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동영상을 올려 참여한 회원과 선생님들에게는 우수작을 선정하여 백화점 상품권과 문화상품권을 시상할 예정이며, 또한 선정된 기관에는 피자와 치킨 등의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방문자들이 동영상을 보고 칭찬 댓글만 올려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기프티콘을 주는 플러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튼튼영어프리스쿨 회원들이 집에서 또는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어떻게 영어와 친해지는지 그 모습을 확인해 보자.

라트 개요
라트는 튼튼영어의 자회사로, 즐기는 아이가 앞서간다는 캐치프래이즈 아래 유치원 및 어학원 프로그램인 라트주니어에 더불어 강남구 도곡동 본사에는 라트어린이 극장, 라트 영어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문화예술 프리미엄 교육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lattjr.co.kr

연락처

튼튼영어프리스쿨 사업관리팀
홍원철
02-560-05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