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 와이파이폰 출시

- 통화품질 및 A/S 향상, 2인치 컬러LCD, 휴대폰 주소록 연동 등 기능 다양화

- DECT 방식 단말기에 이어 와이파이 단말기 출시로 고객 편의 증대

서울--(뉴스와이어)--SK브로드밴드(대표: 박인식, www.skbroadband.com)는 통화품질과 디자인, 부가기능을 향상한 와이파이(Wi-Fi) 인터넷전화 단말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기존 덱트(DECT, Digital Enhanced Cordless Telecommunication) 방식의 단말기에 이어 와이파이폰을 출시하면서 인터넷전화 단말기 라인업을 갖춰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번에 선보인 단말기는 가정 내 AP(Access Point)를 설치한 뒤 무선랜 방식으로 이용하며, 기존 인터넷전화기에 비해 보다 안정적이고 깨끗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한 와이파이폰은 고장 시 전국 140여 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통해 애프터서비스(A/S)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와이파이폰은 2인치 컬러 LCD의 세련된 무선단말기 디자인, 문자송수신·발신자번호표시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T bag 서비스를 이용하는 SK텔레콤 고객은 휴대폰의 전화번호부를 와이파이폰과 연동해 쓸 수 있다.

아울러 FXS(Foreign eXchange Station)를 통해 기존 집전화기로도 경제적인 인터넷전화를 이용할 수 있다.

김태섭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자사 070인터넷전화 가입자간 통화료 무료, 시내외 단일요금 등 경제적인 장점으로 인터넷전화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다”며 “이번 와이파이폰 출시로 대폭 향상된 통화품질과 애프터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올라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CR전략실 홍보팀
신윤혜 매니저
02-6266-44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