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YBM원격평생교육원’ 설립

뉴스 제공
와이비엠넷 코스닥 057030
2010-10-04 09:46
서울--(뉴스와이어)--YBM시사닷컴(대표 이동현, www.ybmsisa.com)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YBM원격평생교육원(www.ybmhakjum.com)’을 설립하고, 11월 1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YBM원격평생교육원은 YBM시사닷컴이 올해 8월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인가 받아 설립한 학점은행제 원격교육훈련기관이다. YBM시사의 영어교육 50년의 노하우와 온라인 교육 인프라를 기반으로 수강생의 취업,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 학위 취득을 돕기 위해 설립했다.

이번 학점은행제 과목 운영 허가는 YBM시사닷컴의 교육 역량이 대학 수준 이상으로 인정 받은 것이다. 특히 기존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은 어학 과목이 매우 부족했는데, YBM시사닷컴의 학점은행 사업 진출로 크게 늘어나게 됐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부터 아동 독서 및 글쓰기까지 10개의 전공 및 교양과목이 개설됐으며 100% 온라인 수업이다.

YBM시사닷컴은 실시간 라이브 특강을 통한 오리엔테이션, 공정한 출석 및 평가, 정기적 1:1 멘토링, 교사와 학습자 교류 지원을 통해 철저히 학사관리를 하겠다는 계획이다. 정기적 강사 포상 제도와 성적 우수 장학금 등 장학제도도 적극 운영한다. 수강신청은 11월 1일까지 YBM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11월 2일 첫 강의를 시작한다.

YBM시사닷컴 강경훈 이사는 “학점은행제도를 활용해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최고의 강사진, 수준 높은 콘텐츠, 차별화된 교육 솔루션, 안정적인 학사관리로 신뢰받는 학점은행 운영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YBM시사닷컴은 YBM원격평생교육원 오픈을 기념해 빅이벤트를 개최한다. 수강신청 시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학습기간이 종료돼도 6개월 청강기간을 제공해 반복 학습이 가능하게 한다. 또한 11월 8일까지 홈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등록하는 선착순 4천명 전원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문자로 발송한다.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연락처

YBM시사닷컴
임효정 대리
02-2008-5269

코콤포터노벨리
배유정 과장
02-6366-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