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실물화상기에 일본바이어 높은 관심

뉴스 제공
탐투스
2010-10-04 10:24
부천--(뉴스와이어)--지난달 29일 수요일 탐투스에 일본의 Murphy사에서 대표이사 Koji Matsumoto 씨를 비롯한 관계자가 방문해 제품시연회와 수출상담 등을 진행했다.

탐투스의 멀티미디어 교과교실의 핵심아이템인 실물화상기와 전자칠판, 전자교탁의 라인업에 대한 시연회를 가져 참석자 모두가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는 만족한 결과를 얻어내었다. 국내시장에서 교과교실 기자재 선두업체로 자리매김한 탐투스가 세계적인 무대에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수준 높은 기술력과 상품력을 갖고 있음을 증명하는 자리였다.

머피사의 Matsumoto 사장은 당장 오는 11월 중순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교육관련 전시회에 탐투스 ‘교과서전용 실물화상기 비추미’ 와 ‘영어도서를 컴퓨터가 읽어주는 탐투스 북리더’ 을 출품하여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밝혔다. 이에 따라 양사의 상호협력을 통해 탐투스 실물화상기의 일본어버전 출시일정을 전시회 일정에 맞춰 앞당기기로 했다.

이번 머피사의 방문을 통해 일본 교육기자재 시장에 대한 정보교환 및 탐투스의 디지털 실물화상기가 일본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다.

비추미 (Magic VT-320, 조달물품번호 21075046) 는 종이로된 오프라인 학습자료(교과서, 참고서, 문제지)을 구김없이 스캔방식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디지털교안으로 바꿔주는 문서전용 실물화상기이다. 비추미에 OCR 과 TTS 엔진을 탑재하여 웹페이지 영어 책이나 자료를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으로 읽어주는 북리더 (Magic VT-320TTS, 조달물품번호 21681502)는 영어전용교실에 최적화된 수업도구이다.

탐투스 개요
탐투스는 2005년 창립 이래 e-러닝, 스마트러닝 관련 교육기자재 조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기업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꾸준한 기술 인증과 노력으로 2008년 NEP 인증, 2015년 미국 특허등록을 비롯한 디자인, 특허, 상표, SW 프로그램 등 국내외 각종 인증 기관에서 받은 100여건이 넘는 특허권과 인증서를 확보하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 급진적인 변화를 예고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 개발사이자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로서 상호 시너지가 있는 스마트 러닝(TamLearning), 스마트 영상(TamView), 스마트 음향(Tamsori), 스마트 태양광(TamsoriSolar), 스마트 방음(TamsoriCube), 스마트 안전(SmartSafty), 스마트 워크(SmartWork) 등 핵심 7개 사업 군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