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SAP 월드 투어 2010 부산’ 개최

- 10월 13일(수)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 그랜드볼룸

- 혁신 기술사업전략투자효과 극대화 방안 공유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10-10-04 10:54
서울--(뉴스와이어)--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는 10월 13일(수)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SAP 월드 투어 2010 부산’을 개최한다. 전 세계 50개국 이상 80여 도시에서 진행되는 ‘SAP 월드 투어 2010(SAP WORLD TOUR 2010)’의 일환인 이번 컨퍼런스는 SAP 고객 및 파트너, IT 산업 관계자들이 모여 성장을 뒷받침할 혁신 기술, 사업전략, 투자효과 극대화 방안 등을 공유한다.

참가자들은 이번 행사에서 업계 리더의 기조연설을 통해 기업의 경영 혁신 및 내실 성장에 응용할 수 있는 경험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경쟁력 있게 지속가능한 기업 전략을 실행하고 각 혁신 속도에 맞춰 채택할 수 있는 기술이 소개된다. 특히 기조연설에서 웅진그룹 CTO 이재진 상무는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웅진그룹 IT 서비스 사례를 설명한다.

2개 트랙으로 진행되는 세션에서는 SAP의 지속가능경영과 혁신, 경영전략, 비즈니스 솔루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웅진그룹 IT 서비스 사례가 소개된다. 스폰서십 파트너인 HP, IBM은 SAP와 협업을 통해 구현한 혁신적 서비스와 솔루션을 선보인다. 행사장에 마련된 데모 부스에서 참가자들은 SAP와 파트너가 제시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운영 최적화, 성과 극대화에 대한 방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혁신과 성장을 뒷받침할 기술, 혁신전략, 투자효과 극대화 방안 등의 실질적인 통찰력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하는 SAP 월드 투어를 지난 7월 서울에 이어 부산에서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동종업계 리더 및 전문가와 상담의 기회를 통해 참가자들은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전략, 새로운 기회를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KPR
정광진 과장
02-3406-22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