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기부실천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행복한 가을나들이로 감사의 마음 전해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0-10-04 11:05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지난 1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동수)와 함께 ‘2010 하나투어 희망여행 - 기부천사어르신과 함께하는 행복한 가을 나들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14회 노인의 날을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어려운 형편 속에서도 유산기부 및 매월 정기 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기초수급대상자와 저소득층 어르신 9분을 모시고 하나투어 경영진과 임직원이 함께 서울 나들이에 나섰다.

어르신들의 건강과 연세를 고려하여 진행된 서울 당일 나들이에는 여의도 63씨티 왁스뮤지엄과 수족관 및 전망대를 방문하고 한강 유람선도 탑승하며 오랜만의 여행으로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63빌딩 수족관에서 물개, 바다표범, 펭귄 등 살아있는 바다 속 생명체들의 재롱잔치는 어르신들의 유쾌한 웃음을 자아냈고, 역사적 위인, 연예인, 스포츠 스타 등 유명인사를 실제 크기의 밀랍인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왁스뮤지엄은 어르신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또한 해발 264m에서 서울 전경이 한 눈에 보이는 하늘 전망대와 아름다운 한강을 유유자적 떠다니는 유람선 탑승체험은 어르신들 가슴에 편안한 여유와 시원한 휴식을 선물해줬다.

하나투어 희망여행에 참여한 최경희 할머니(81)는 “이렇게 나들이를 나서본 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다. 재미난 구경도 하고 아들, 딸 같은 자원봉사자들과 이야기 꽃을 피우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다”며 “내가 가진 일부를 나누었을 뿐인데 더 큰 나눔과 기쁨으로 돌려받아 더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직접 자원봉사자로 함께한 하나투어 권희석 대표이사 사장은 “넉넉치 않은 상황에서 더 어려운 이들을 보살피는 어르신들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며 “희망여행으로 어르신들께 작은 선물을 드릴 수 있어 행복했다. 어르신들을 본받아 세상을 따뜻하게 밝혀주는 더 많은 나눔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다문화 및 탈북자, 저소득층 부부 42쌍과 함께 ‘2010년 네번째 희망여행 프로젝트-아주 특별한 허니문’ 2박3일 제주 여행을 진행한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김태욱 과장
02-2127-13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