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초절전 파워 LED 독서등 ‘루미온’ 출시

뉴스 제공
탐투스
2010-10-04 16:50
부천--(뉴스와이어)--늦은 밤, 방안 불을 환하게 켜고 책을 보느라 옆 사람의 취침을 방해하는 사람이 있다면 탐투스의 휴대용 북라이트 ‘루미온(Lumion)’에 주목해보자.

거실이나 침실에 독서 등이 있다 해도, 꼭 그 자리에 앉아야만 사용할 수 있어 불편하다. 휴대용 개인 독서등 루미온은 불빛이 퍼져 나가지 않으며 페이지에만 집중적으로 조명하기 때문에, 옆 사람을 방해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아주 편안하게 독서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고휘도 LED 라이트를 이용한 루미온은 세계최초로 독서에 가장 알맞은 밝기인 300LUX을 구현하여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며, Gooseneck 으로 되어있는 조명부는 높이와 각도조절이 용이하여 사용하기가 편하다.

루미온이 독서등이라고 해서 밤에 책을 볼 때, 불을 밝히는 용도로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다. 가로 5cm X 세로 8cm X 폭 2.5cm의 조그만 크기에 건전지 포함 115그램으로 가벼워, 가방이나 주머니에 쏙 넣어 가지고 다니기에 좋다. 여행, 등산, 낚시, 야영 등 아웃도어 레저활동에서 휴대용 랜턴으로, 침대 옆 은은한 조명으로, 또한 자동차에서 운전자의 시야에 방해를 주지 않고 책을 읽을 때 아주 유용하다.

100% 국내에서 제조되는 루미온은 저가의 유사한 중국산제품에 비해 신뢰할만한 성능과 픔질을 보장하면서도, 적당한 가격으로 기업의 판촉물이나 선물용품으로 이상적인 아이템이다.

초절전 백색파워 LED 을 사용해 반영구적 (수명시간 50,000시간) 이며, 배터리 교체 없이 연속으로 48시간 사용할 수 있다. 감각적인 블루, 와인, 실버의 3가지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탐투스 개요
탐투스는 2005년 창립 이래 e-러닝, 스마트러닝 관련 교육기자재 조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기업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꾸준한 기술 인증과 노력으로 2008년 NEP 인증, 2015년 미국 특허등록을 비롯한 디자인, 특허, 상표, SW 프로그램 등 국내외 각종 인증 기관에서 받은 100여건이 넘는 특허권과 인증서를 확보하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 급진적인 변화를 예고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 개발사이자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로서 상호 시너지가 있는 스마트 러닝(TamLearning), 스마트 영상(TamView), 스마트 음향(Tamsori), 스마트 태양광(TamsoriSolar), 스마트 방음(TamsoriCube), 스마트 안전(SmartSafty), 스마트 워크(SmartWork) 등 핵심 7개 사업 군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