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초절전 파워 LED 독서등 ‘루미온’ 출시
거실이나 침실에 독서 등이 있다 해도, 꼭 그 자리에 앉아야만 사용할 수 있어 불편하다. 휴대용 개인 독서등 루미온은 불빛이 퍼져 나가지 않으며 페이지에만 집중적으로 조명하기 때문에, 옆 사람을 방해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아주 편안하게 독서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고휘도 LED 라이트를 이용한 루미온은 세계최초로 독서에 가장 알맞은 밝기인 300LUX을 구현하여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며, Gooseneck 으로 되어있는 조명부는 높이와 각도조절이 용이하여 사용하기가 편하다.
루미온이 독서등이라고 해서 밤에 책을 볼 때, 불을 밝히는 용도로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다. 가로 5cm X 세로 8cm X 폭 2.5cm의 조그만 크기에 건전지 포함 115그램으로 가벼워, 가방이나 주머니에 쏙 넣어 가지고 다니기에 좋다. 여행, 등산, 낚시, 야영 등 아웃도어 레저활동에서 휴대용 랜턴으로, 침대 옆 은은한 조명으로, 또한 자동차에서 운전자의 시야에 방해를 주지 않고 책을 읽을 때 아주 유용하다.
100% 국내에서 제조되는 루미온은 저가의 유사한 중국산제품에 비해 신뢰할만한 성능과 픔질을 보장하면서도, 적당한 가격으로 기업의 판촉물이나 선물용품으로 이상적인 아이템이다.
초절전 백색파워 LED 을 사용해 반영구적 (수명시간 50,000시간) 이며, 배터리 교체 없이 연속으로 48시간 사용할 수 있다. 감각적인 블루, 와인, 실버의 3가지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탐투스 개요
탐투스는 2005년 창립 이래 e-러닝 및 스마트러닝 관련 교육 기자재 조달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습니다. 기업의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연구개발을 이어가며, 2008년 NEP 인증, 2015년 미국 특허 등록을 비롯하여 국내외에서 100건 이상의 디자인, 특허, 상표, 소프트웨어(SW) 프로그램 등의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현재 탐투스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며 디지털 교육 기자재 전문 연구개발 기업이자 에듀테크 시장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전자칠판, LED디스플레이, 수업녹화시스템, 영상 음향 장비 등 핵심 사업 분야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교육 및 디지털 환경을 변화시키고,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