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HI-POINT카드 nano f 출시

- 전월 사용액에 따라 최고 5% 적립 받는 가맹점 구성할 수 있어

- 현대오일뱅크, S-Oil 리터당 60원 적립, 기타 가맹점도 최고 2% 적립

- 롯데/현대백화점 상품권 교환 등 포인트 사용처도 다양

서울--(뉴스와이어)--자주 가는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더 많이 쌓아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나노카드의 새로운 버전이 나왔다.

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고객이 자주 가는 거리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업종을 선택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최고 5%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신한 HI-POINT카드 nano f’(이하 신한 나노f카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우선 고객이 자주 가는 거리에 있는 가맹점에서 최고 5%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명동, 청담동, 강남역, 신사동 가로수길, 인천 구월 로데오, 일산 라페스타, 안양 1번가 등 서울/경기 지역의 거리는 물론, 강원(춘천 명동, 강릉 대학로, 원주 패션 거리 등), 경상(부산 광복동, 부산 서면, 해운대, 대구 동성로 등), 충청(대전 탄방동, 천안 쌍용패션거리 등), 전라(광주 충장로, 전주 객사거리 등), 제주(칠성로) 등 전국 30여 개 주요 거리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해당 거리에 있는 백화점, 음식점, 의류 매장, 미용실 등은 물론, 화장품, 스포츠센타 등 일상 생활에서 이용하는 대부분의 가맹점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7개 업종 중 하나를 고르면 전월 사용액에 따라 해당 가맹점에서 최고 5%를 적립해 준다.

7개 업종은 ▲ 뷰티(헤어숍, 피부 미용, 화장품 전문 매장 등), ▲ 스포츠(입장권 예매, 스포츠센터, 골프장, K2, 코오롱스포츠, 오케이아웃도어닷컴, ABC마트, 아디다스 등), ▲ 북&카페(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서점, 스타벅스, 커피빈, 던킨도너츠 등 외식업체), ▲ 트래블(롯데, 신라, 동화 등 면세점, 신한카드 올댓여행, 해외 이용 금액), ▲ 컬처(영화, 공연 예매, 신한카드 올댓컬처, 세종문화회관, 예술의전당, LG아트센터 등), ▲ 호텔&클럽(워커힐, JW메리어트, 롯데, 부산파라다이스 등 호텔과 부대업장), ▲ 모바일(SKT, KT, LG U+ 이동통신 요금 자동이체 결제 금액) 등이다.

카드 발급 후 선택한 거리나 업종을 변경하고 싶으면 별도의 카드 교체 없이 홈페이지 등을 통해 1년에 3번(업종, 거리 포함)까지 변경 가능하다.

그리고 현대, 롯데,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 GS, CJ, 현대 등 주요 홈쇼핑, 주요 온라인 쇼핑몰, 뉴코아, 마리오 등 주요 아울렛, 제일모직, LG패션 등의 주요 브랜드숍은 자동으로 최고 5% 적립 가맹점에 포함된다.

이러한 최고 5% 적립 가맹점에서는 전월 사용액이 20만원 미만이면 0.2%, 50만원 미만이면 1%, 80만원 미만이면 2%, 150만원 미만이면 3%, 150만원 이상이면 5%가 적립된다.

그리고 S-Oil 및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 시 휘발유 기준 리터당 60원을 적립해 주고, 기타 일반 가맹점에서는 전월 사용액에 따라 0.2~2%를 적립해 준다.(전월 신판 이용액이 20만원 미만이면 0.2%, 50만원 미만 0.5%, 80만원 미만 1%, 150만원 미만 1.5%, 150만원 이상이면 2%)

무이자할부 이용건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고, 월 최고 5만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단, 전국 9만여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에서 적립되는 포인트와 신한금융투자 CMA통장 결제계좌 지정 시 신판 정상 입금액의 0.2%가 추가 적립되는 포인트는 적립 한도와 상관 없다.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매우 다양하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마트, 롯데/현대백화점, 갤러리아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문화상품권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VIPS, 피자헛, 도미노피자, 세븐스프링스, 불고기브라더스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등에서 15~20%까지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고, 현대오일뱅크와 S-Oil에서도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의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 결제, 기프트카드 구입, 연회비/SMS수수료 결제, 기부 등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 2~3개월 할부,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영화 티켓 할인 등의 실속 있는 생활 서비스도 빼놓을 수 없다. 연회비는 URS 8천원, 국내외 겸용 1만 3천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그리고 자주 가는 거리에 따라 최고 5% 적립 가맹점을 지정할 수 있는 만큼 기존 나노카드와는 또다른 매력을 지닌 카드”라며 “특히 유명 패션디자이너 정욱준 씨가 직접 디자인한 카드 플레이트도 고객들의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브랜드전략팀
김성원 차장
6323-846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