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시트콤 ‘김과장 & 이대리’ 온라인 공식 파트너

-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시트콤 방송보기 가능

서울--(뉴스와이어)--직장인이라면 하루 중 1/3의 시간을 함께 보내야 하는 동료들이 있다. 서로가 힘이 되기도 하고, 그렇지 못할 때도 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직장생활의 애환이 있기 마련.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직장생활의 고민을 유쾌하게 다루면서 구체적인 생존전략까지 조언해주는 시트콤 <김과장 & 이대리>의 온라인 공식 파트너사가 됐다고 5일 밝혔다.

<김과장 & 이대리>는 탤런트 박철, 노주현, 황보, 안상태 등이 출연하는 국내 최초의 신문-TV 크로스오버 시트콤이다. 한국경제신문이 미디어 융합시대를 맞아 콘텐츠 제작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기 위해 만든 작품이다.

방송은 잡코리아 홈페이지(http;//www.jobkorea.co.kr/event/kimnlee)에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본방송뿐 아니라 메이킹 필름,출연자 인터뷰 등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잡코리아는 시트콤 홈페이지 개설 기념으로 직장생활의 속내를 풀어낼 수 있는 게시판을 통해 진솔한 직장생활의 애환을 이야기 할 수 있는 페이지를 만들었으며,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시트콤 <김과장 & 이대리>는 4일부터 8일까지 매일 오후 7시30분부터 한국경제TV에서 방송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www.jobkorea.co.kr/event/kimnlee)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잡코리아 개요
잡코리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리쿠리트 사이트인 몬스트닷컴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홍보팀
나광철 대리
02-3466-520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