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재료 본연의 맛 강조한 ‘가든 샐러드’ 출시

- 그린비타민, 호박고구마, 비트, 컬리플라워 등 신선하고 고급스런 샐러드 선보여

-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면 영양의 밸런스 만점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대표 김일천 www.cjfoodville.co.kr)이 운영하는 No.1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가을철을 맞아 식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한 샐러드바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샐러드바 신메뉴는 ‘From nature, VIPS Garden’을 테마로 칼로리가 낮고 비타민, 엽산 등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면 더욱 좋은 재료들로 구성됐다.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재료로 구성된 ‘가든 샐러드’에는 비타민C가 풍부한 ‘컬리플라워’, 엽산, 칼슘 등이 함유된 비트(beet)를 비롯해 오이피클, 그린비타민, 호박고구마, 파프리카가 새롭게 선보였다. 여기에 드레싱으로 상큼한 요거트 드레싱과 새콤한 유자 드레싱을 준비했다.

가을철 영양을 골고루 채워줄 믹스드(Mixed) 샐러드로는 신선한 영양부추와 두부에 고소한 오리엔탈 드레싱이 가미된 ‘건강 두부 샐러드’, 사과와 호두에 새콤달콤한 유자청이 가미된 ‘애플 월넛 샐러드’, 토마토에 양송이, 그린빈스, 컬리플라워를 넣고 레드 와인 비네거 소스로 버무린 ‘토마토 그린빈스 샐러드’, 로즈마리 오일로 재운 호박과 치킨을 그릴에 구운 ‘그릴 치킨샐러드’, 오븐에 부드럽게 조리된 단호박과 고구마 다이스를 새콤달콤한 머스타드 드레싱에 버무린 ‘단호박 & 고구마 샐러드’ 가 있다.

이밖에 새우, 오징어, 쭈꾸미에 샐러리, 고수찹, 레몬 등을 넣은 ‘씨푸드 세비치 샐러드’와 스테이크 사이드메뉴로 더욱 잘 어울리는 고소한 ‘그릴 코브콘’, 피자 도우에 유자 소스를 얹고 고소하고 담백한 고르곤졸라 치즈를 뿌린 후 신선한 그린비타민과 함게 곁들여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도 새롭게 선보이며 색다른 가을 입맛을 선사한다.

샐러드바 개정 기념 쿠폰을 홈페이지에서 출력해 지참하고 성인 3명 이상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리바트가구 모바일 상품권(12명), CJ건강 먹거리 (5,000명), 평일 5천원 샐러드바 할인권 등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최근 출시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빕스 No.1 스테이크’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빕스 No.1 세트’를 출시했다. ‘No.1 스테이크’에 ‘립아이 스테이크’, ‘빕스 폭립’이 각각 포함된 ‘빕스 No.1’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하나투어 마일리지 100만 마일(6명), No.1 스테이크 1인 식사권(100명), 버츠비 립밤(300명) 등의 선물이 숨어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빕스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빕스에서는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면 영양 밸런스를 잘 맞출 수 있는 식단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샐러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올 가을 정통 스테이크와 신선한 샐러드로 빕스에서 즐거운 외식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 Foodville. 홍보팀
이병철
02)6244-008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