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제 1회 교통안전 글짓기 대회 개최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10-10-05 11:43
서울--(뉴스와이어)--㈜대교(대표이사 박명규)는 세이프키즈(SafeKids)와 함께 10월 11일까지 ‘제1회 교통안전 글짓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어린이들에게 스쿨존 안전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교통사고 고위험군인 전국 초등학교 2~4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스쿨존에 관한 자유 주제로 1인당 1작품을 세이프키즈 홈페이지(www.safekids.or.kr)를 통해 접수 받는다.

대교는 참여한 어린이 중‘대상(1명, 장학금 100만원)’을 포함하여 64개의 수상작을 뽑아 상장 및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심사는 세이프키즈 박상용 부대표(심사위원장)를 비롯하여 교육, 어린이 교통안전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참여한다.

‘제 1회 교통안전 글짓기 대회’입상자는 10월 25일 발표되며, 시상식은 오는 11월 5일 눈높이서초센터 한마음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자세한 대회 안내는 세이프키즈 홈페이지 (www.safekid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대교 기획홍보팀
김봉환 과장
02-829-06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