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캐시미어니트 론칭
‘리디아 바인’은 국내 니트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고급 캐시미어니트 브랜드로 명품브랜드에 섬유를 공급하는 세계적인 섬유전문기업 이토추상사와 공동 기획해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8일(금) 오전 9시 10분에 론칭하는 캐시미어니트는 내몽고 고원지역에서 사육되는 캐시미어 염소의 털을 사용한 고품질의 캐시미어 상품으로 10만원대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구매금액의 9%를 적립금으로 지급해 알뜰하게 캐시미어니트를 장만할 수 있다.
숄형태의 카라와 엉덩이를 덮는 넉넉한 기장으로 보온성을 높인 ‘숄카라 카디건’은 19만9,000원에, 브이넥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심플 브이넥 카디건’은 14만9,000원에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패션의류팀 민경덕MD는 “캐시미어 상품은 가볍고 부드럽지만 캐시미어 함유량이 높을수록 내구성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며 “이날 방송에서는 고품질의 캐시미어를 양모와 적절히 배합해 가격부담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 대중적인 캐시미어니트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언론담당 장정현 사원
02-2168-51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