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우호도시 언론매체 초청 울산 팸투어 실시

울산--(뉴스와이어)--우호도시 언론매체 초청, 울산팸투어가 마련된다.

울산시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중국 청도시, 일본 니가타시의 TV, 신문기자 및 공무원 등 8명을 초청, 역동적인 울산의 모습을 해외에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팸투어단은 리우종웨이(刘宗伟) 청도일보 신문출판업집단총괄편집 주필, 청도TV 우웨이펑(吴纬鹏), 왕 류(王茹), 니가타일보사 오자와케이타(小泥庆太)기자, 니가타TV 소마세이이치(相马圣一), 노세카즈토(野濑和人)기자 등이다.

이들은 6일 도착하여 처용문화제 전야 콘서트 관람을 시작으로 7일 문화관광 투어(고래박물관, 태화강대공원), 옹기엑스포 행사장 방문, 처용문화제 개막식 등에 참가하여 취재를 할 계획이다.

또 8일에는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SK에너지 등 세계를 대표하는 울산의 글로벌기업들의 현장도 취재한 후 9일 출국한다.

한편 방문기간 중 박맹우 울산시장과의 인터뷰도 계획되어 있어 우호도시 시민들에게 울산시를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청 경제정책과
정해영
052-229-274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