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ATEC Japan 2010에서 소형 PLCC-6 패키지 고휘도 표면 실장LED를 선보이는 아바고테크놀로지스

서울--(뉴스와이어)--통신, 산업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용 아날로그 인터페이스 구성품 공급 업체인 아바고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 전성민www.avagotech.com)는 Combined Exhibition of Advanced Technologies (CEATEC) Japan 2010에서 초소형 패키지의 새로운 고휘도 LED 제품군을 오늘 선보였다. 이 새로운 ASMT-YTx2 3색 표면 실장 제품은 3.4 x 2.8 x 1.8mm 크기의 PLCC (플라스틱 리드 칩 캐리어)-6 패키지에 담겨 제공된다. 이 제품은 소형 실장면적, 고휘도 특성, 그리고 강력한 명암비를 통해 대중교통 전용지구, 공항, 경기장 득점판 등에 사용되는 광고판 및 영상 화면에서의 화면 해상도 개선에 대한 요구를 전부 해결할 뿐만 아니라 게임기와 장식용 조명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디자이너들은 간편한 조립, 소형 실장 면적 및 제조 유연성을 이유로 표면 실장 LED를 선택하고 있으며, 이는 전반적인 시스템 개발비를 절감해 준다. ASMT-YTx2 표면 실장 제품은 내열성 실리콘 재질로 싸여져 있어 뛰어난 신뢰성과 긴 동작 수명을 유지하면서도 광범위한 환경 조건에서 동작이 가능하다. LED에는 각 칩이 흰색을 포함해 여러 색상을 표시할 수 있도록 색상을 유연하게 제어하는 6개의 리드가 있다. 또한 이 장치는 방수가 되어(IPx6 준수) 보호 커버가 필요 없으므로 간판의 전체 무게와 비용이 감소된다.

아바고의 광전자 공학 제품 분야 마케팅 이사인 Francis Khor씨는 “LED가 실내 및 실외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향후 수 년간 크게 성장할 기회가 있다”고 전하며, “아바고의 ASMT-YTx2 LED는 디스플레이 시장의 안정적인 고휘도 고해상도 성능에 대한 요구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밝혔다.

CEATEC의 아바고 전시관

새로운 ASMT-YTx2 LE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을 참조하거나 10월 5일에서 9일 사이에 도쿄의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CEATEC Japan의 아바고 부스(6C-09번)에서 찾아볼 수 있다. 부스에는 아바고의 독점 LED를 사용한 가로등, 투광 조명등, 월 워셔 및 LED 튜브가 진열되어 있으며 LED 기반 애니메이션을 사용한 시계 시연,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소형 매트릭스 디스플레이 및 다양한 RGB 지능형 디스플레이 등이 갖추어져 있다. 또한 아바고에서는 옵토커플러, 광학 내비게이션 장치 및 정전 용량식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도 전시하고 있다.

추가적인 ASMT-YTx2 특징

· IEC 60529:2001에 따른 IPx6 준수(내수성)
· 120도의 넓은 시야각
· 리플로우 솔더링 공정과 호환
· 무연 및 RoHS 준수
· 습도 민감도: JEDEC MSL 2a

아바고테크놀로지스코리아 개요
아바고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산업 및 소비재 응용 분야에 적용되는 아날로그 인터페이스 부품의 선도적 공급 업체로서 III-V 화합물과 실리콘 반도체 설계 및 공정에 대한 핵심 역량을 활용하여 40,000여 고객사들에게 광범위한 아날로그, 혼합 신호/광전자 부품 및 서브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탄탄한 고객 지원을 자랑하는 아바고테크놀로지스는 무선 통신, 유선 인프라, 산업 및 자동차 전장장치, 컴퓨터 주변장치 등 고성장 마켓을 중심으로 전 세계의 인재들을 고용하고 있으며 50여 년 전 설립된 휴렛 패커드에서 분사한 후 여러 가지 혁신 기술을 자산으로 보유, 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아바고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vagotech.com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vagotech.com

연락처

아바고코리아 마케팅
김영미 대리
02) 2155-46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