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오라클 CRM 온디맨드 R18 출시
- 최고의 마케팅 및 영업 기능 통합, 비즈니스 기획 능력,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보안 제공
- CRM 온디맨드 인슈런스로 매출 창출 및 비용 절감 실현
이번에 발표한 ‘오라클 CRM 온디맨드 R18’은 낮은 비용으로 리드를 발굴할 수 있고, 시장의 상황에 제약받지 않고 최적의 비즈니스 기획을 할 수 있도록 하며, 엔터프라이즈급의 클라우드 보안 및 네트워크, 접근제어를 제공한다. 특히 ‘인슈런스 온디맨드(Insurance On Demand)’ 솔루션은 보험사들이 중계인(브로커) 채널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이번 버전은 혁신적인 프로파일링 및 선진화된 데이터 통합을 통해 정확한 리드 발굴을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유연한 캠페인을 통해 잠재적인 목표 고객들과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해 고객 유치의 가능성을 높여준다.
또한, 이번 버전은 시장상황에 빠르게 반응할 수 있는 적절한 비즈니스 기획을 더욱 빠르게 수립하고, 수정하고, 집행할 수 있게 된다. 이 솔루션을 통해 기업들은 기획에 투자하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캠페인 진행상황에 대한 가시성을 초기부터 빠르게 제공받기 때문에 효과 높은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보안을 통해 중요한 데이타를 클라우드 환경에서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데이터 암호화 및 가상 프라이빗 네트워크 연결, 접근 제어 감사 등이 가능해져 각종 컴플라이언스를 준수할 수 있다.
‘오라클 CRM 온디맨드 인슈런스 에디션(Oracle CRM On Demand Insurance Edition)’은 보험사를 위한 업계 유일의 완전한 온디맨드 형태 솔루션으로, 중계인(브로커) 채널을 관리할 수 있게 한다. 이는 기획 및 통합된 마케팅 관리, 포괄적인 채널 분석 등을 통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중계인들의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게 한다.
IDC의 CRM 및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담당 부사장인 매리 워들리 (Mary Wardley)는 “이번에 발표된 ‘오라클 CRM 온디맨드’는 오라클이 온디맨드 전략을 중시하고 있음을 보여준다”며 “지금까지 체계적으로 연계되지 못했던 마케팅과 영업의 업무를 통합해 줄 수 있는 이번 솔루션은 리드를 관리하는 중요한 솔루션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오라클 CRM을 담당하는 수석 부사장인 안토니 라이(Anthony Lye)는 “‘오라클 CRM 온디맨드’ 관련 중요한 발표들이 최근 6개월 내에 연이어 나오는 것은 오라클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업계를 선도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혁신을 주도 하고 있음을 입증한다”라며 “‘오라클 CRM 온디맨드 릴리즈 18’은 마케팅과 영업을 위한 뛰어난 통합 솔루션이며, 비즈니스 기획에 있어 통찰력을 제공하고, 엔터프라이즈급의 보안을 제공해준다. 오라클은 가장 경제적인 방법으로 CRM 도입의 성공을 가능하게 하는 시장의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oracle.com/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박혜린
02-566 8898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