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홍보역량 강화위해 전문인력 영입

서울--(뉴스와이어)--대한적십자사(총재유종하)는 10. 5(화) 김은용(金恩溶) 홍보실장(45)을 임명했다.

김은용 홍보실장은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1991)와 헬싱키경영대학원(2005)을 졸업하였으며, 지난 20년간 오리콤, 웰콤, 제일기획, 이노션등에서 대우자동차, 동원산업, 삼성전자, 소니코리아 등 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전략 및 광고캠페인 기획에 참여했다.

주요 수상으로 칸느광고제 은사자상(1998), 대우자동차 공로상(1995), 제일기획 최우수AE상(2001) 등을 수상한 바 있다.

김 홍보실장은 홍보활동에 마케팅 개념을 도입한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활동을 추진함으로써, 대한적십자사의 모금역량 강화 및 국제기구로서의 이미지 쇄신을 추진할 계획이다.

대한적십자사 개요
1905년 고종황제 칙령 제47호로 설립된 대한적십자사는 6.25 전쟁, 성수대교 및 삼풍백화점 붕괴, 세월호 참사, 코로나19 등 대한민국의 역사와 함께하며 인간의 고통이 있는 곳에 가장 먼저 달려가 생명을 구하는 인도주의 활동을 수행해왔다. ‘재해구호법’에 따른 구호지원기관이자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에 따른 재난관리책임기관, 긴급구조지원기관인 대한적십자사는 국내외 재난현장에서 긴급구호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나누며, 공공보건의료기관으로서 적십자병원을 통해 의료취약계층을 지원하고, 혈액사업 수행기관으로 안전한 혈액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비영리단체 최초 국제회계기준(IFRS)를 도입하며 국정감사, 감사원 감사, 외부회계법인 감사, 내부감사의 4중 감사시스템으로 투명경영을 실천하는 대한적십자사는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에서 4년 연속 종합청렴도 2등급을 달성했다.

웹사이트: http://www.redcross.or.kr

연락처

대한적십자사 홍보과
이윤환
02-3705-37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