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커브ID 리미티드에디션 ‘핑크 다이아몬드’ 출시

뉴스 제공
리바이스
2010-10-07 09:11
서울--(뉴스와이어)--150년 동안 끊임없는 혁신으로 진 브랜드를 선도한 리바이스가 유방암에 대한 여성들의 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특별 제작된 ‘리바이스 커브ID 핑크다이아몬드 라인’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커브ID 핑크다이아몬드의 판매 수익금은 제품 한 벌당 1달러씩 유방암 예방을 위해 기부되며, 롯데백화점 본점 등 일부 매장에서는 커브ID 핑크다이아몬드 구입 고객 전원에게 유방암 의식 함양을 위해 제작된 리바이스 핑크 리본 캔버스 백도 증정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여성 체형을 고려한 여성청바지 커브ID에 유방암 캠페인을 상징하는 핑크색 스와로브스키가 장식돼 여성스럽고 페미닌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 백포켓 장식과 사이드라인 장식에 따라 총 3가지로 출시되었다.

리바이스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 비비 초아(Bibi Choa)는 “여성의 체형에 맞는 청바지인 커브ID를 개발하면서 여성의 몸 자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이를 계기로 핑크 다이아몬드를 통해 이번 유방암 캠페인에도 참여하게 되었다”며 “리바이스는 앞으로도 여성에 대한 진정한 이해를 바탕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보여주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커브ID 핑크 다이아몬드는 10월부터 전국 리바이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20만원 대.

[리바이스 커브ID란?]

리바이스 커브ID는 전세계 여성 6만 명의 몸매를 분석해 개발된 청바지로 체형에 따라 맞춤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허리에서 힙으로 이어지는 라인을 고려해 그 굴곡이 작은 슬라이트 커브(Slight Curve), 중간 정도 볼륨을 가진 데미 커브(Demi Curve), 굴곡이 크고 볼륨감 있는 볼드 커브(Bold Curve)로 3가지 체형을 나누고 각각에 맞는 청바지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vi.co.kr,

연락처

PRGATE
전민정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