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팝업 스튜디오 250’ 2호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8일(금) 롯데마트 중계점에 ‘팝업 스튜디오 250’을 오픈한다.

‘팝업 스튜디오 250’은 롯데홈쇼핑이 롯데마트와 함께 업계 최초 선보인 온·오프라인 컨버전스 상품관으로 지난 5월 롯데마트 롯데월드점에 오픈한데 이어 중계점에도 2호점을 새롭게 문을 연 것.

‘팝업 스튜디오 250’ 중계점은 영업매장 80㎡(약 24.1평)를 확보하고 총 40개 브랜드, 150여개의 중소기업 히트상품과 신규 입점 상품 등을 최고 70% 할인해 선보일 계획이다.

스킨계열 색상으로 실용적인 ‘르바디 란제리’는 판매가에서 70% 할인해 팬티, 브라를 각 5,000원, 9,500원에 판매한다. ‘메쎄 빅리본 앵클 부츠’는 65% 할인한 5만9,000원, ‘메쎄 로맨틱 여성화’는 50% 할인한 4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 홈쇼핑 히트상품인 ‘매직 클리너’는 탈수통, 밀대, 걸레9장으로 구성해5만9,800원에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팝업스튜디오 250’ 2호점 오픈을 기념해 17일(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 금액별로 롯데상품권을 최대 2만5천원권까지 증정한다. 또 9일(토)에는 오후 4시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 쇼호스트와 모델이 패션슈즈 ‘메쎄’의 상품 시연회를 열고 패션쇼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월 오픈한 ‘팝업 스튜디오 250’ 롯데월드점은 같은 층의 타 매장 대비 2배가량 높은 매출을 올리며 지난 7월 기존 영업면적 62㎡ (약19평)의 매장을 98㎡ (약30평)로 확장하기도 했다.

‘롯데홈쇼핑 팝업 스튜디오 250’을 전담하고 있는 롯데홈쇼핑 오갑렬 팀장은 “‘팝업 스튜디오250’이 오프라인 고객들의 꾸준한 수요를 이끌어내며 2호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마트 내 홈쇼핑 상품의 인지도가 높아지며 홈쇼핑을 통해 검증된 중소기업 상품의 오프라인 판로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언론담당 장정현 사원
02-2168-516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