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스(ktis), ‘한국콜센터 CEO상’ 수상
‘2010 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는 국내외 콜센터 혁신 활동의 최신 동향과 인력난 해소를 위한 운영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콜센터 산업 전반적인 기술혁신을 이루기 위해 지식경제부와 광주광역시 등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콜센터 운영·경영 혁신 전반에 걸친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다.
금번 컨퍼런스에서 한국 콜센터 CEO상을 수상받은 ktis는 대한민국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다시 한 번 공인을 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노태석 대표이사를 대리하여 수상한 심현수 CB부문장은 “다가올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리더로서 ktis의 위상이 제고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날 전문가들의 주제 발표 중 콜센터 기술혁신, 아웃소싱 Session에서는 ktis 이득주 이사의 ‘의료기관의 CRM강화-통합콜센터 구축사례’란 주제의 강연이 이어졌으며 ktis의 의료기관 콜센터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하여 참석자의 호평을 받았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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