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플레오맥스 USB 2.0 M-30 클립(Clip) 출시

뉴스 제공
전산프라자
2010-10-07 15:31
서울--(뉴스와이어)--삼성물산의 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www.pleomax.co.kr)에서 블랙, 블루, 핑크, 화이트 등 4가지 파스텔 톤 컬러의 USB 메모리 ‘M-30 클립(Clip)’을 출시한다.

플레오맥스의 한국 총판 전산프라자는 7일로 출시일정을 확정하였다.

M-30 클립(Clip) USB 메모리는 플라스틱으로 바디 제작하여 깜찍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가로35mm, 세로15mm, 높이3mm의 슬림 제품으로 열쇠고리나 휴대폰 액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2GB부터 32GB까지 다양한 용량이고 360도 스윙캡 방식을 채용하여, 캡 분실 우려가 없으며, 장시간 사용해도 덜컥거리는 문제가 없을 만큼 견고하게 설계 되었다.

특히 데이터 저장 부분이 방수, 방진 처리되어 습기와 먼지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으며, 충격흡수 기능이 있어 외부 충격에도 쉽게 데이터를 손실하지 않는다.

플레오맥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깜찍한 디자인과 파스텔 톤의 컬러로 연출하여 보는 즐거움과 사용하는 재미가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플레오맥스 USB메모리인 M-30 클립(Clip)은 플레오맥스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플레오맥스 홈페이지(www.pleoma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산프라자 개요
전산프라자는 SAMSUNG C&T의 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 한국 총판입니다. 취급 품목은 마우스, 키보드, USB 등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pleomax.co.kr

연락처

전산프라자 기획부
김인식 대리
02-703-0406
010-9706-35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