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 웃음 제조기 ‘송새벽’, 군산대학교 홍보대사에 위촉
현재 군산대학교 인문대학 철학과 4학년에 재학 중인 송새벽 씨는 독창적인 캐릭터 해석으로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영화 “마더”, 방자전”, “해결사”, “시라노:연애조작단” 등 단 4편의 영화만으로 충무로 흥행배우의 대열에 합류했으며, 현재 캐스팅 1순위로 등극하는 등 근래 가장 주목받는 신예스타이다.
송새벽 씨는 7일부터 진행되는 부산 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열리는 부일영화제에서 신인남우상을 수상하며, “부당거래”, “7광구” 등 몇 편의 출연 영화가 개봉 예정인데다가, 위험한 상견례”에서는 주연으로 발탁되는 등 대스타로 성장할 잠재력을 인정받고 있다.
송새벽 씨는 앞으로 군산대학교 교내외 행사 지원 및 홍보물 출연 등 군산대학교 홍보를 위해서 지속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송새벽 씨는 “새만금 선진대학으로 성장하고 있는 모교를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모교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011-678-18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