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브라질 상파울루 첫 취항
- 내년 3월부터 싱가포르-상파울루 간 신규 노선 개설
- 동남아 지역 항공사 최초 남미 취항
이로써 싱가포르항공은 동남아 지역 항공사로서는 최초로 남미에 취항함과 동시에, 6개 대륙에 걸쳐 광범위한 항공 네트워크를 보유한 프리미엄 항공사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되었다.
싱가포르항공 마케팅 부사장 베이 수 키앙은 “싱가포르항공은 동남아시아와 남미 간 노선을 운영하는 유일한 항공사로서, 양 지역간 산업 및 문화 교류를 활성화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0년 10월 현재, 싱가포르항공은 이탈리아 밀라노를 경유하는 싱가포르~바르셀로나 정기편을 매일 운항하고 있다. 내년 3월 상파울루 노선이 신설되면, 이 중 주 3회는 싱가포르~바르셀로나 직항편으로 변경하고 주 3회 싱가포르~밀라노 직항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02-755-1226) 또는 홈페이지(www.singaporeair.com)를 통해 가능하다.
싱가포르항공 개요
최고 수준의 기내 프로덕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싱가포르항공은 2024년 스카이트랙스 ‘세계 최고 승무원’, ‘세계 최고 일등석’, 2024년 포춘(FORTUNE)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2023년 데스틴아시안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선정 ‘세계 최고 항공사’ 등에 선정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세 가지 주요 사업 목표인 서비스 우수성, 프로덕트 리더십 및 네트워크 연결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향상시키는데 전념하며 세계적 수준의 국제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ngaporeair.com/kr
연락처
KPR
강민아
3406-22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