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컨설팅업체 Interpret사, 한국 독점 파트너로 MBAP 선정
이번 계약으로MBAP는 Interpret사의 신디케이트 서비스인 Media Measures와 컨설팅서비스를 국내 주요 기업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Interpret사의 마이클 다울링 사장은 “해외의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및 관련 기술에 대한 한국 기업들의 정보 니즈가 점차 증대되고 있으며, 이번 MBAP와의 독점 제휴를 통한 한국 시장 진출은 Interpret사의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이며, 해당 분야의 한국기업들의 해외진출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MBAP의 문덕대 대표는 “Interpret사는 비디오 게임분야의 소니와 EA, 휴대폰 분야의 LG와 애플, 디지털 미디어 분야의 Yahoo, 월트디즈니 및 유니버셜 스튜디오, 디지털 홈 분야의 마이크로소프트, Direct TV, 영화부문의 소니, 워너브라더스, 20세기 폭스, HBO등 대표적인 글로벌 기업들에게 시장, 기술정보를 제공하는 동 분야의 가장 신뢰도가 높은 전문컨설팅 업체로서, 국내의 주요 게임, 단말기, 컨텐츠 업체에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해외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Interpret은 자사의 독창적인 조사방법론을 활용하여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및 기술분야의 조사업체로서 관련 기업의 사업전략을 기획하고, 테스트하고 측정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 시대에 마케팅 전문가와 프로그래머, 그리고 기술전문가들이 해결해야할 다양한 난제들에 대해 지속적인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미국, 유럽 및 아태 지역을 모두 커버하는 시장 조사 전문인력과 전략적인 파트너 및 충실한 벤더 네트웍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현 가능한 자문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MBAP는 1996년 설립 되었으며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에 필요한 시장, 제품, 기술, 경쟁사 정보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전문 기업으로 전 산업에 걸쳐 해외의 산업별 전문 컨설팅업체와 조사 네트웍을 구축하고 있다.
<참고자료:Interpret사 New Media Measure>
Interpret사가 자체 개발한 미디어 행동, 태도 및 제품 소비에 대한 분기 조사 결과물이다. 미국 인구조사 결과에 따른 9,000명의 12-65세를 표준집단으로 선정하여 서베이를 실시한다. 주요 조사 내용은 지역, 사이코 그래픽스, 브랜드 소비, 기존미디어 소비, 온라인과 소셜 네트워킹, 휴대폰, 비디오 게임 및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등이다. 조사 결과물은 연간 트랜드 보고서인 Intrend와 Interpret의 애널리스트들이 작성한 백서의 형태로 발간되며 모두 인터엑티브한 웹을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 된다.
문의:한국 MBAP(김아영 매니저 / 02-3453-9400, aykim@mbap.co.kr, www.mbap.co.kr)
미국 Interpret(Jeff Tiddens / 310-255-0590 x346, jeff.tiddens@interpretllc.com)
엠비에이피 개요
MBAP는 기술이전, 기술 사업화 및 첨단 제품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1996년 설립 이래, 국내외 하이테크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사업파트너 물색, 시장진입전략 수립 및 신기술의 사업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BAP는 국내외 고객의 지적 자산 가치 극대화를 통해 연구개발 투자비가 성공적으로 회수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외 기술이 필요한 기업, 기술이전을 원하는 기업을 상호 연결하고, 신속한 제품화와 사업화에 필요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BAP의 Market Intelligence팀은 해외 600여개 전문 조사기관과 제휴하여 신속한 해외 산업, 기술, 제품, 시장 동향을 국내 기업, 연구소 및 공공기관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bap.co.kr
연락처
(주) MBAP
김아영 매니저
02-3453-9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