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서비스 활성화에 대응 이메일 및 SMS발송 대행 서비스 변화조짐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0-10-11 10:00
서울--(뉴스와이어)--전통적으로 기업들이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도구로 이용된 대량 이메일 및 SMS를 발송 대행하는 서비스 시장은 수년간 별다른 변화없이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왔다.

하지만, 최근 대량 이메일 및 SMS서비스 발송대행사 중 하나인 비즈메일러(www.bizmailer.co.kr)의 경우에는 종래의 이메일 발송건당 1원이라는 시장의 가격정책과 달리, 발송건수와 상관없이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가 자유롭게 메일발송을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의 추가 가격할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시장을 공략하기 시작하였다.

이는 수많은 e-비즈니스 사업을 수행하는 다수의 중소기업들이 비용부담 등을 이유로 이메일 및 SMS보다 추가적인 마케팅 채널로서 SNS, 즉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을 더욱 많이 이용하려는 추세에 대한 대응이라는 판단이다.

해 당 업체의 관계자는 “이메일, SMS와 SNS의 공통점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라는 관점에서 경쟁상대”라고 언급하며, 기존 고착화 되어 있던 대량 이메일 및 SMS관련 서비스 시장에서도 추가적인 혁신이 있어야 할 것이라고 의견을 나타냈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메일러: http://www.bizmailer.co.kr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김원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