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정 보호 필름이 벗겨지지 않는 아이폰 4 케이스 ‘케이스워크’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액정보호 필름을 붙이고도 편리하게 착용이 가능한 아이폰 4 케이스가 나왔다.

아이폰 주변기기 전문기업 비케이컴퍼니(대표 김범규)가, 액정 보호 필름을 손상시키지 않는 아이폰 4 슬림 슬라이더 케이스인 ‘케이스워크’를 런칭하여 사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의 아이폰 케이스가 액정화면의 측면부를 덮어 이미 부착된 액정 보호 필름을 손상시키는 것과는 달리 케이스워크는 아이폰 4 측면의 안테나 부분에 단단하게 체결된다. 따라서 액정 보호 필름이 전혀 다치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최적화된 안전성을 유지하고 있는 슬라이더 방식을 채택하여 아이폰 4가 더욱 완벽하게 보호 되도록 고안했다.

케이스워크 본체는 단지 9.1 그램 밖에 되지 않는 최소 경량이고 0.9 밀리미터의 얇은 두께를 지녔지만 강력한 내구성을 갖도록 설계되었다. 케이스 내부는 아이폰 4 뒷판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극세사 코팅처리를 하였으며 이어폰을 감을 수 있는 와인더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다.

케이스워크는 세련된 광택의 메탈 슬라이더 케이스와 고급스러운 그립감의 무광 슬라이더 케이스 구성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같은 브랜드로 커버 방식의 인체 무해 소재 TPU 케이스와 스마트범퍼, 차량용 제품도 구입이 가능하다.

김범규 대표는 케이스워크와 관련하여 “쉴드 및 액정 보호 필름 파손 문제를 겪고 있는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아이폰 4 내외부를 완벽하게 보호하는 케이스워크의 장점을 더 많은 고객들이 인정 하게 될 것이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케이스워크는 인터넷 쇼핑몰인 아이폰베이(www.iphonebay.co.kr)와 아이플러스모어(www.iplusmore.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아이폰베이 개요
‘아이폰베이’는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인 BK 컴퍼니가 설립한 유통채널로서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좋은 품질과 디자인의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phonebay.co.kr

연락처

대표 김범규
02-3667-366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