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중기 대상 통합 경영지원 솔루션 서비스 출시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 세무회계 ▲ 인사급여 ▲ 4대보험신고 ▲ 전자세금계산서 ▲ 자금관리 ▲ 원격자료보관 ▲ 기업정보조회 ▲ 고객관리가 가능한 중소기업용 통합경영관리 솔루션 SmartBiz 2.0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SmartBiz 2.0 서비스는 PC 혹은 스마트폰 상에서 중소기업 경영에 필요한 세무회계, 인사급여 등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처리하는 동시에, 처리된 업무 정보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통합 경영관리 솔루션이다.
SmartBiz 2.0 서비스의 세무회계 기능은 세법과 프로그램이 온라인을 통해 자동 업데이트되어, 사용자가 별도의 IT지식 없이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으로 4대 보험 신고가 가능하여 간편하다.
기업자금관리 기능을 통해서는 여러 은행에 분산된 계좌를 한 번에 관리하여 효율적인 자금관리가 가능하게 됐다.
최근 중소기업 업무의 대부분이 점차 IT화 되어 가고 있으나, 개별 서비스 사용에 따른 고비용, 중복업무 처리에 따른 비효율 등의 문제가 증대되어 왔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정보 확인이 가능한 실시간 업무처리가 중소기업 고객사의 가장 큰 관심사였는데 이번 KT의 SmartBiz 2.0 서비스 출시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됐다.
KT 기업고객부문 장기승 상무는 “SmartBiz 2.0 서비스는 중소기업에서 필요한 기본 기능을 월 3만원이라는 저렴한 요금에 통합 제공되므로 중소기업의 업무 효율성 증대와 비용 절감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KT는 서비스 확대를 위해 11월 12일까지 경품 이벤트 및 무료 프로모션 등을 시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KT SmartBiz 홈페이지(http://smartbiz.bizmeka.com)이나 고객센터(080-318-5306)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담당
류준형 차장
02-730-6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