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지난 9일, 한층 높아진 가을 하늘이 소아암 어린이들의 희망이 담긴 연으로 가득 덮였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은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서울시 영등포구 소재)에서 제10회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는 삼성필하모닉오케스트라(단장 박교명)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소아암 어린이 가족 130명이 참여해 오랜 치료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기회를 가졌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는 완치 희망 메시지 적기, 연날리기, 가족별 놀이마당 등을 통해 평소 암 치료로 함께 할 시간이 적은 소아암 어린이 가족들이 오랜만에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국장은 “소아암 어린이들의 소망이 하늘 높이 날아 오른 것처럼, 모든 어린이들의 완치의 바람 또한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금번 행사를 지원한 삼성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삼성그룹 임직원으로 구성된 순수 아마추어 연주단체로, 2003년부터 자선음악회를 통해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를 기부해왔다. 또한 이번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를 위해 단원 20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문의: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www.kclf.org / 02-766-7671)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국내 소아암 환자와 가족들을 지원하는 소아암 전문 지원기관으로 치료비를 비롯해 다양한 심리·사회적 프로그램을 지원해 오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공헌 방향과 ESG 사업을 협력하여 어린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개발팀
이나연 사회복지사
02-766-767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