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네트웍스,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구축 최적화

뉴스 제공
F5 네트웍스
2010-10-11 10:08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ADN) 분야의 글로벌 리더 업체인 F5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김인교, www.f5networks.co.kr, 이하 F5)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기술을 최적화하는 애플리케이션 레디 솔루션을 새로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F5의 BIG-IP LTM(Local Traffic Manager) 및 WAN 최적화 모듈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와 통합된 솔루션으로 양사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F5 네트웍스 코리아의 김인교 지사장은 “F5는 그 동안 오라클과 애플리케이션 및 미들웨어 구축 부분에서 긴밀한 솔루션 협력을 해왔으며, 이번 데이터베이스 영역까지 파트너십을 확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F5 제품은 통합 관리 및 최적화 성능을 통해 IT인프라를 전략적으로 통제해왔다. 앞으로 고객들에게 오라클의 뛰어난 데이터베이스 기술과 함께 강력한 성능 혜택 및 IT 자원을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전략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F5 네트웍스 개요
F5 네트웍스 (NASDAQ: FFOV)는 하나로 연결된 세상이 보다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드는 글로벌 기업이다. F5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모바일 트래픽, 이메일, 음성, 데이터 파일을 통해 발생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서버의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이미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과 통신사, 정부기관 그리고 수많은 소비재 기업들이 F5의 지능형 서비스 프레임워크(Intelligent Services Framework)를 도입하여 확실한 보안과, 고가용성의 애플리케이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5networks.co.kr 에서 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5.com

연락처

F5 네트웍스 코리아
장대욱 팀장
02-6000-6782
이메일 보내기

PR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이진희 대리
02-6250-98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