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온라인 전용가구 샘(SAM)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0-10-11 10:19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온라인 전용 가구인 ‘샘(SAM)’시리즈의 활용법을 알리는 동영상과 사용후기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5월에 출시해 월 만세트(1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해 국내 최고 히트제품으로 자리잡은 ‘샘(SAM)’은 지금까지 수납장 위주의 제품 구성을 이루어 왔으나 이번에 거실장과 옷장, 드레스룸 등을 추가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샘은 다양한 ‘샘’가구의 활용법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온라인을 통해 배포하여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고 있다. 또 샘 동영상을 블로그 또는 까페에 스크랩한 뒤 스크랩한 컨텐츠의 URL과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5명을 선정하여 30만원 상당의 샘 책장 또는 샘리빙, 샘베딩 가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샘과 샘리빙, 샘베딩 사용 후기를 홈페이지 ‘생생후기 게시판’에 올린 참여자 중 3명에게 30만원상당의 샘 책장, 리빙, 베딩 가구를 증정하고 50명에게는 1~4만원 상당의 샘 소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전용 가구인 ‘샘’은 온라인을 통한 입소문 마케팅의 효과가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나 이러한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한샘은 이미 히트제품으로 자리잡은 ‘샘’에 대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하반기에 월 2만 세트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향후에는 월 5만 세트를 판매하는 메가 히트제품으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김동성 대리
02-6908-3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