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수가공한(warter resistant) 금년도 EMU UGG BOOTS

뉴스 제공
태원종합무역
2010-10-11 11:35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양가죽 Boots EMU Australia 공식 수입원인 태원종합무역주식회사 (대표 이관용)은 2010 Fall/Winter에 한국시장에 공급되는 제품부터는 발수가공처리(Water Repellent)한 제품을 공급하게되어 양가죽부츠의 최대취약점인 수분에 약한 단점을 보완하게 되어 소비자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

이로서 기존의 이뮤의 장점이었던 100% 오스트렐리아 빅토리아주 단일 양가죽 채용.착탈(removeable)가능한 안창(깔창)과 봉제부위를 강화한 더블스티칭공법, 내구성이 강한 고무창등의 이뮤만의 특징과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제품으로 한국 고객들에게 어필할수 있게 되었다.

현재국내최대 멀티 브랜드 체인인 ABC마트 와 Footwear Express에서 판매중이며 10월중 현대 신세계등 백화점 입점과 CJ, GS 등 5대 온라인 shopping mall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태원종합무역 개요
1994년에 설립된 태원종합무역은 신발류와 패션잡화를 수출입 및 유통하는 회사로 대표적으로 이뮤, 프로페, 롤리네이션, 홀스터, 로레르 등을 한국에 론칭했다. 또한 신발류를 월마트(미국), 오샹(프랑스), 바타(네덜란드), 다이크만(독일) 등에 수출하고 우리 브랜드인 바두기(badooki)와 던잇(dunnit)을 론칭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다. badooki는 미국, 중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베트남 등 32개국에 등록된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는 우리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wintl.kr

연락처

태원종합무역 마켓팅부
조영란
02-417-3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