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알파, 33·55 예약판매 및 현장판매 성황리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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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코리아
2010-10-11 13:32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새로운 반투명 미러 기술 탑재 DSLT 알파 55 (SLT-A55)와 알파 33 (SLT-A33)의 지난 5일 예약판매와 11일 진행된 현장판매가 성황리에 마감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소니스타일 온라인 (www.sonystyle.co.kr)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실시된 알파 33/55 예약판매에서는 하루 만에 1500대 물량이 모두 완판 되었다. 이어 소니스타일 코엑스점에서 국내 최초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현장판매가 11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어 준비된 200대 수량이 판매 직후 매진되었다.

이번 알파 55의 현장판매 1호 구입자는 15시간 이상 대기 끝에 구입한 이현성씨로 “이미 해외 및 국내 전문 사이트를 통해 알파55/33 발표 소식을 듣고 국내 판매를 손꼽아 기다렸다”며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개념의 DSLT 카메라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구입해 사용하게 돼서 무척 기쁘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현장 판매에서 미처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소니코리아는 12일 밤 11시 50분 홈쇼핑 (CJ오쇼핑)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출시되자마자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1위를 석권한 NEX의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DSLT 알파 33/55는 세계 최초로 반투명 미러 기술 (Translucent Mirror Technology)을 도입한 혁신적인 제품. 기존 DSLR 카메라의 미러 박스를 반투명 미러가 장착된 미러 박스로 대체한 알파 33/55는 연속 AF 동영상 촬영과 초당 10매의 고속 연사, 3D 스윕 파노라마 등 다양한 혁신적인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다양한 고급 기능을 탑재하고도 기존 DSLR 대비 23% 가량 작아진 부피와 무게로 많은 DSLR 유저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알파 NEX의 성공적 런칭으로 올 7월-9월까지 미러리스 시장에서 월평균 40%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1위 입지를 구축한 소니 알파는 이번에 선보이는 알파 33/55 등 보다 강력한 기능을 탑재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렌즈교환식 시장에서 2위 자리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소니코리아 알파팀 배지훈 팀장은 “알파 55/33은 세계 최초로 반투명 미러를 도입한 혁신 제품으로, 최고의 이미징과 함께 동영상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한편 휴대성까지 갖춰 새롭게 구입을 고려하는 DSLR 입문자 뿐만 아니라 기존에 성능이나 휴대성 때문에 기기를 변경하려고 하는 유저들에게도 환영 받고 있다” 라고 설명하면서 “소니코리아 알파 브랜드가 미러리스 시장 1위, 렌즈교환식 시장 2위 입지를 구축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성원 덕분이며, 이에 부응하기 위해 보다 혁신적인 제품과 다양한 마케팅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 이라고 밝혔다.

소니 알파에서는 이번 신제품의 정식 발매를 기다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전국의 고객들을 위한 ‘알파 33/55 제품 설명회’를 진행한다. IT 기기 출시 관련 고객 행사가 서울에 집중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알파33/55의 경우 DSLR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혁신적인 제품으로 온라인에서의 관심이 뜨거운 만큼 전국의 고객들과도 접점을 넓혀 소통의 장을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4일 서울에서 진행된 런칭 쇼 이후 부산, 대구 설명회에 이어 16일 전주, 17일 광주 등 전국 주요 대도시를 돌며 진행될 ‘알파 33/55 제품 설명회’는 알파 공식 홈페이지 (alpha.sony.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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