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청 마라톤클럽, 달리면서 시청 홍보

대구--(뉴스와이어)--대구광역시청마라톤클럽(회장 : 도시철도건설본부장 정명섭)은 10월 10일(일) 청도 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된 제3회 청도반시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

대구광역시청 공무원으로 구성된 대구광역시청마라톤클럽은 이번 대회에 30명이 하프종목에 단체로 참가하여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성공개최와 동남권 신공항 밀양유치 관련 깃발을 제작하여 마라톤을 즐기면서 시정을 홍보하였다.

“항상 뛰면서 봉사한다!” 달리기를 사랑하는 대구시청마라톤클럽은 2001년 4월 7일에 창립되어 현재 120명의 회원이 가입된 직장동호인 클럽으로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대구시민운동장에 모여 수요 달리기(수달)를 하고, 매주 토요일 아침 7시에는 3개 지부로 나누어서 각각 대구스타디움, 신동재, 대구수목원 등 거주지별로 가까운 3곳에서 모여 토요달리기(토달) 행사를 갖고, 연간 20여회의 각종 전국대회에 참가하여 대구의 각종 시정현안을 홍보하면서 달리고 있다.

행사에 참가한 관계자는 “달리면서 시정홍보도 하고 건강도 챙길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낸다”면서 “앞으로도 전국 어디든지 지속적으로 참여 대구를 홍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도시철도건설본부
주민생활지원 담당사무관 박종률
053-803-337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