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 신한카드와 손잡고 온라인 학원비 결제사이트 개설

뉴스 제공
KG이니시스 코스피 035600
2010-10-12 09:55
서울--(뉴스와이어)--전자결제 선두기업 이니시스(www.inicis.com)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자녀의 학원비를 인터넷으로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는 사이트인 ‘신한캠퍼스’를 개설했다.

신한캠퍼스(www.shinhancampus.com)에서는 YBM어학원, 유웨이중앙, 청담어학원, 와이즈만 등과 같은 유명학원은 물론 전국 2만여곳의 경쟁력있는 학원 및 교육기관을 가맹점으로 유치하여 학원방문없이 집에서도 학원비를 결제할 수 있다.

또한 결제대행(PG)업체인 이니시스와의 협력을 통해 학원정산관리를 간편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신한카드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무이자 할부 결제, 마이신한포인트 100%사용의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에듀카드, 신한4050카드를 가진 경우 11%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할인을 더 제공하는 특화서비스에도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또한 가맹점의 대상이 되는 학원 및 교육기관에도 별도의 추가 수수료 부담없이 오히려 신한캠퍼스 매출액의 0.2~0.4%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등 다양한혜택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학원방문없이 학원비를 결제함으로 아이 편에 카드를 맡기는 위험성을 줄이고 방문 시간, 비용 등을 절약할수 있게 해준다. 이는 규제로 일관된 사교육계에 상생을 통한 개선점을 시사한다.

이니시스 측은 “사업적으로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카드사와 지속적으로 신한캠퍼스와 같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함으로써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시스템을 더 많이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KG이니시스 개요
인터넷 핀테크 기업으로 코스피 시장에 상장돼 있다. 지급결제대행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금융기관이나 전자상거래 업체들에 납품하고 있으며 결제 대행 이외에 인증서비스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KB그룹 계열이다.

웹사이트: http://www.inicis.com

연락처

홍보대행 브레인포스
김선영 팀장
02-776-7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