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을 울려라…한유회합창단·광진구보건소, 제2회 ‘가슴을 울려라’ 개최
유방암 환우들로 구성된 한유회 합창단에서는 광진구보건소와 공동으로 제2회 ‘가슴을 울려라’ 행사를 개최한다.
한국 여성들의 유방암발병률이 전세계 발병증가율의 매년15% 증가하며, 유방암은 한국 여성 질환1위이며, 서구식 생활습관, 스트레스, 독신여성이 증가 등 다양한 이유로 발병되는 유방암은 우리의 아내이며, 딸이자 어머니인 많은 여성들이 여성성을 상실하고 있다.
제2회 ‘가슴을 울려라’는 우리주변의 그리고 혹은 나 자신인 유방암 환우들의 불안과 아픔을 희망과 기쁨으로 씻어내기 위한 특별한 하루의 선물이다.
제2회 ‘가슴을 울려라’ 행사는 국내 6만 5,000명의 유방암 환우들을 위한 휴식의 시간과 일탈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환우들을 비롯한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는 서로에게 따뜻한 존재가 되어 서로의 가슴을 어루만져 달래주는 건강한 마음을 만드는 하루의 휴식과 변신이 필요하다. 이 행사는 환우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복돋아 줄 것이며 가족들에게 긍정적인 의식향상을 기여하고 유방의 잠재적인 재발의 가능성을 막는데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번 행사의 주최는 한유회합창단과 광진구보건소이며, 후원은 아모레퍼스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 협찬은 이지쓰위그 장미희가발, 성북구 사진가회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2010년 10월 12일 나루아트 센터에서 오전 10시~9시까지 행사가 진행된다.
구체적인 행사로는 1. 사진전시회 :오전 10시~오후 8시 2. 화려한 외출 : 오후 3시~ 7시 3. 행복나무 : 오전 10시 ~오후 8시 4. 자가 검진방법 시연: 오후 3시~7시 5. 영양상담 및 건강 상담: 오후 3~7 6. 행복공연 “가곡의 밤”: 오후 7시 30분 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다.
특히 이번행사 중에 화려한 외출은 더 화려하게, 예쁘게, 그리고 더 아름답게 보여지고 싶은 우리의 마음 그 마음을 누구보다 더 잘 알기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변신의 순간을 선사해 드리고 싶다. 드레스와 가발로 평소에 꿈꿔왔던 아름다운 모습을 사진을 제작하여 행복공연 후 증정해 준다. 가발과 드레스는 가발패션쇼를 항상 진행했던 장미희가발에서 협찬 진행한다.
또 이번 행사에 홍대디자인과 학생들과 작가들이 직접 자신의 작품을 기부하였고 판매금액은 불우한 암환우들을 위하여 사용된다고 한다. 한유회 합창단 박경희단장님을 비롯하여 합창단원들 그리고 나루아트 센터에 직원들도 뜻깊은 행사를 위하여 모두가 하나가 되었다.
이지쓰위그 개요
(주)이지쓰위그는 '스피드 속눈썹 연장기기와 기술'을 연구, 개발하여 발명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총 60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의 스피드 속눈썹 기술은 한국의 30개 대학과 산학 협력하여 대학의 실용학문 연구와 전문적인 우수한 인재양성에 상호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미주지역, 유럽 등 세계 각국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스피드 속눈썹 연장기기'는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며 아름답게 이미지 성형까지 할 수 있으며 20분 내로 빠르고 쉽고 편안하게 속눈썹을 연장할 수 있는 신기술이다. 또한 가발은 헤어웨어 패션 분야(패션 가발, 기능성 가발, 시니어 가발, 남성 탈모 가발, 장미희 항암 가발)에 25년의 전통과 역사를 가진 여성 가발 전문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isiswig.com
연락처
이지쓰위그 홍보실
02-2633-1163